티스토리 뷰

 솔직히.. 이번라디오 재미있긴 했는데 후기는 안 올리고 싶다. 왜냐고..? 오피셜사진에 겐상이 음슴, 정말 말도 안돼, 왜!! 왜!!!! 실시간으로 보고 싶다는 말이야. 겐상 보고 싶다는 말이야. 오늘은 갑자기 정말, 라디오도 일주일에 한번씩 해주는 것이 참 고마웠는데 -엄청 바쁘신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피셜 사진을 올려주세요. 젯타이..

 이번 방송 거의 3번에 끊어들었더니 순서가 좀 헷갈리지만 최대한 기억력을 되살려서 적었으므로 순서가 조금 틀릴지도! 라디오와 함께 들으면 좋을 것 같다. 이번주 왠지 졸린 겐상이 버닝업해서 웃끼긴 했는데, 팡파레 소리 때문에 머리아팠음 ㅋㅋ 우리나라였으면 방송 경고 먹었을텐데 자유로운 근무환경이 부럽기도 하고 ㅋㅋ 


1. 네무.............이!!!로 시작한 호시노겐의 올나잇닛폰, 우아아아아아아아아 너무 귀엽잖아. 38살의 졸린 목소리란 ㅋㅋ 골드위크 재미있게 놀았냐면서, 본인은 정말 일만했다고 한다. 심지어 어제는 오전 6시부터 일이 있었고, 정신없이 보낸 후에 라디오라 더욱 졸리다는 그. 게다가 유락초도 아니라는데 ㅋㅋ 교토 어디 지역방송국에서 송신하고 있었던 것이 아닐까. 영화촬영하면서 새벽 1시에 레귤러 방송을 한다는 게 어렵지. 암요. 제가 다음주에 도쿄에 가지만.. 오빠는 교토니까요^^ 반대네요. 같은 하늘 아래라도 있고 싶었는데 ㅋㅋ (그래도 겐상.. 건강 잘 챙기면서 일하세요. 건강이 최고)


호시노겐 ANN 네무이.. 네무이!!

핸드폰에 넣어놓고 100번 듣는중 


2. 호시노겐이 좋아하는 사람들이니까 나도 좋아하고 싶지만 쿠마상 살찐거나 테라작가 다이어트 하는건 말 안해줘도 되고요. 호시노겐이 쿠마상 쪼는 것은 재미있지만.. 오빠 저도 살쪘는데 한마디 해주세요^^ 이제 텐가 저금통도 없다는데.. 지금 현재 2개 남았다고 한개는 마츠모토 준군 줘야된다고 ㅋㅋ 둘이 솔직히 요즘 사귀세요..? 얼마전에 또 후지이다카시상 가라오케 파티 들으면서 다카시상 뭔 사연말 읽으면 초킹바코 아게마스해가지고 너무 남용하는거 아닌가 했더니 ㅋㅋ 결국 바닥을 드러내었구나. 그럼 이제 뭐 주는거지? 겐상 싸인만 줘도 사실 행복한데.. 징글 정말 안 뽑아줄참인거야..? 계속 보낼꺼야 지금 열심히 기타연습하고 있다 ㅋㅋ 

3. 격하고 힙한 선곡. 원래 졸리면 텐션 확 올라가듯이 호시노겐도 졸려서인지 텐션 확 올라간듯. 저렇게 하고 완전 꿀잠 자는건데, 그 다음날 또 일했을까봐 걱정되네. 연예인 아무나 하는거 아니라더니.. 난 못함. 징글전에 계속 새로운 굿즈 모집했는데, 진짜 웃꼈던건 저금통모양의 텐가 ㅋㅋㅋㅋㅋ 아니 이 방송 리스너들은 다 천재인가 ㅋㅋ 텐가 대신에 무엇을 줄지 계속 이야기 되고 ㅋㅋ 그 와중에 접이식 효자손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호시노겐 사인 어떻게 할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4. 갤럭시 상을 축하하는 팡파레와 토크!! 도라에몽상 아리가토우~ ㅋㅋㅋ 그리고 영화촬영이야기. 잇세이군, 미츠키짱과 함께 열심히 찍고 계신가보다. 그리고 그 ㅋㅋ 누구냐 우치무라상? 라이프에 나오신분의 도도도도도 영상 ㅋㅋ 나도 보고 정말 많이 웃었는데 겐상도 아주 좋아했을 것 같고 실제로 좋아했음. 바로 못 보고 6일인가 뒤에 봤다나..? 6일에 봤다는건가(일알못은 운다..), 감사하다는 말도 전하는데 왠지 뭐랄까 나이가 있으셔서 그런지 굉장히 예의바른 태도. 

5. 근데 진짜 히트 포인트는 유락초에는 쿠마상이 있고 지역방송국에는 히카루짱이랑 테라상 있었는데, 자꾸 팡파레로 교신함 ㅋㅋㅋㅋ 쿠마상이 망상으로 확정한건 안 궁금한데.. 어쨌든 겐상은 확정시에 작품의 도움을 많이 받는다고 ㅋㅋㅋ ♡ 겐상이 좋아하니까 나도 좋아할께.. 방송하는 척 셋이 놀지마 ㅋㅋㅋ 그래 연예인의 TMI 어디까지 계속되나 보자. + DMM 구입이력 보고 정말 놀랬다고 한다. 언젠가 방송에서 DMM 클라우딩 서비스 되서 웹에서 구입한거 모바일로 볼 수 있다 자랑했었는데.. (호시노겐 현재 여친은 없는걸로 ㅋㅋ)


우치무라상 도도도도도(출처: 유튜브 matter Majesty)



6. 이어지는 징글코너. DMM VR을 뭘까나.. 호시노겐이 정말 생산성이 하나도 없는 징글이 너무 좋다고 ㅋㅋ 전력으로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하는데(나의 일본어 선생님의 말로는 電力とか作れば良い 너무 쓸데없어서 전기전략이라도 만들수 있으면 좋으련만의 뉘앙스였다고 한다 ㅋㅋ) 본인은 엄청 늘 뭐든 생산해 내면서 뭐라고해야할까, 대리만족일까나? H.O.S.H.I.N.O 후~ 이 징글 들으면서 버스에서 입술 꽉 깨물다가 찢어질뻔.. 힘들었다. 호시노겐 계속 하지말라고 하면서 제일 좋아함. 

7. 부타야로코너! 난 부타야로 코너 못 알아듣고 솔직히 국성조사보다 마음이 어려운 코너이므로 패스 ㅋㅋ 역시나 노래를 들으면서 집중 안하고 멍때릴 수 있는 시간이여서 좋았다. 부타야로-인트로쿠소야베-국성조사 순서로 진행했는데 부타야로 끝나고 카니예웨스트가 신곡이 나왔다면서 혼자 주저리주저리 노래 틀고도 주저리주저리 ㅋㅋ 들으면서 아 이 사람을 음악을 정말 사랑하는구나 싶었다. 근데, 카니예웨스트상이라고 하니까 왠지 생소해.. 인트로쿠소야베에 세일러문 인트로 나왔음 ㅋㅋㅋㅋ 반가웠다. 세일러문.

8. 아 이번에 정말 뭐랄까 중간중간에 굉장히 자르고 싶은 부분이 많았는데, 인트로쿠소야베 할때 쿠마상한테 어이~ 이런다거나 ㅋㅋ 그런 목소리 참 좋아하는데요. 쿠마상이랑 테라작가 지분이 너무 많은 방송이었어.. 그래서 겐상이 신났지만, 졸음이 확 깰 사연 보내달라고 하고 팡파레 소리로 잠 깨신듯 ㅋㅋ 무리시나이합시다. 쉬엄쉬엄. 

9. 국성조사는.. 잘 못 알아듣지만 일본팬분이 친절하게 써주셔서 보면서 들음 ㅋㅋㅋㅋㅋㅋㅋ 남동생 없어서 다행이다 싶은 사연들이었는데, 진짜 예전에 국성조사까지 다 번역해주셨으면 했었던 나의 마음 죄송할 정도로 역시나 국성조사는 타이핑 하기 힘든 겐상 블로그분들의 마음. 테라짱 그만 웃어. 징글이나 뽑아줘. 그래도 그것 때문에 겐상 기분좋아하니까 이해할께.. 호시노겐이 쿠마상이랑 테라작가한테 뭐라고 할때가 제일 재미있긴 한데 쳇 ㅋㅋㅋㅋㅋㅋ 


+ 갑자기 생각나서 추가

12시쯤 기다리지 못하고 잠들었는데 꿈에 호시노겐이 내가 보낸 징글을 틀어주고 친한팬들한테 막 카톡와서 언니!! 언니 징글이 나오고 있어 얼른 일어나 막 해서 진짜 일어났더니 새벽 4시.. 혹시나 해서 팬톡방 다 읽고 잤는데, 역시나 징글은 틀어지지 않았다^^ 기타연습해야지. 테라작가 메롱.


다시듣기는 방송 후 일주일 뒤에 본 포스팅에 파일로 업로드 됩니다.

다운로드의 유효기간은 24시간 입니다.

http://sendanywhe.re/9310HYWZ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