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녹음방송!! 안 들을려고 했는데, 난 왜 들어버렸는가. 근데 듣길 잘 한것 같다. 엄청 졸립지만 재미있었음 ㅋㅋ 그리고 팬들과 같이 들으면 모르는 것도 바로 물어볼 수 있고, 이상하게 훨씬 재미있는 것 같다. 혼자 들을 때는 마치 일처럼 듣는데 -알아듣기도 힘들고 포스팅도 해야 하니까- 같이 들으면 정말 너무 재미있다. 겐상이 방금 이랬잖아!! 수다 떨면서 들을 수 있어서. 국성조사 스페셜이었는데 생각보다 스페셜이 아니었던 오늘의 방송. 

 사진 뭔데 ㅋㅋㅋ 뭔데 이렇게 귀여운건데. 호시노겐 몇짤인데!! 나보다 어려보인다. 내가 호시노겐 처음 좋아할까 말까 부정기에 엄청고민할때, 그래! 아이돌도 아니고 나보다 오빤데 그냥 까짓껏 인생이나 배우자 하고 뛰어들었는데, 오빠 아닌거니..? 왜 이렇게 귀여운거니!!


트위터오피셜



1. 오늘도 레코드를 많이 틀고 싶다고 하며 시작한 방송. 미우라 다이치랑 레코드 틀었을 때 역시나 조금 부족했다고 생각한다고 하기도 했었고. 하지만 국성조사 스페셜이잖아. 일본은 골든위크인데 -실제로 일본친구 사와짱은 공무원이라 3연휴지만 일반기업에 다니는 코토짱은 무려 9연휴라고!!!! 지금 훗카이도라 답장이 늦었다며.. 신났던데 부럽다 코토짱- 자기는 일할꺼라고 하면서 갑자기 2월에 여행을 갔었다고 ㅋㅋ 팬들 다 누구랑 갔어 언제 어디로. 했지만 2월에 어디갔었다고 라디오에서 했던 것 같기도 하고 휴가차 쉬고 왔다고 했던 기억이..? 2월에 여행을 가서 푹 쉬고 왔기 때문에 많이 일하고 있다고 하는데.. 너무 하는거 아니니 ㅋㅋㅋㅋㅋ 수록이지만 놀고 싶다는 그. 라디오 같이 들으면서 호시노겐 뭐하고 있을까요? 했더니 팬분이 '자고 있었으면 좋겠다'는 대답을 하시길래.. 아 이것이야 말로 참사랑이다 싶었다. ㅋㅋㅋㅋㅋ 자라.

2. 테라작가 특집을 하고 싶다는데, 아니 우리는 아닌데. 두 분 아주 친하지만 그래도 뭐랄까. 겐상이 리드하는 느낌이 강한 사이라서, 겐상이 테라짱을 흥미로워하는 느낌? ㅋㅋ 옐로매거진 오프닝 토크 들으면서 진짜 강하게 느꼈다. 

3. 레코드 많이 틀고 싶다더니 마츠토야 유우? 유밍? 강수지 느낌의 옛날 노래를 틀고는 본인 3살때 나왔었다고 하면서 나중에 특집으로 몇곡씩 내보내고 싶다고 하더니 결국은 한곡 더 내보냄. 직접 CD랑 레코드를 건다면서 딸칵 소리가 나는데, 왜 이렇게 그 소리가 좋은거니.

4. 그리고는 영화소개. 오랜만에 영화 주연이 결정되었다고. 오겐상 같이 했던 여자주인공분 이야기. 아라시가 주연했고 사케록이 OST를 참여한 이누도 잇신 감독의 영화라면서 처음 대본 받고 재미있겠다고 생각했다고. 게다가 통쾌한 사극이라니 웃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앞으로 촬영도 기대된다고 한다. 2019년에 봐달라고. 그 전에 우리는 머리부터 적응 좀 하고.

5. 아날로그 소리가 좋다면서 LP를 추천하는 그는 타모리클럽 때문인지 -물론 그 전부터 LP에 대한 이해는 높았겠지만- 자신감 뿜뿜하면서 돌아가는 횟수에 따라서 음악이 달라진다고. 33번? 45번? 이렇게 할 수 있는데 노래 끝나고 느리게도 믹싱해봄 ㅋㅋ 생방송에는 그러다가 사고나니까 못하겠지만 녹음방송이라서 한거겠지. 귀여웠다. 

6. 국성조사 시작하고 지금 굉장히 많이 사연이 쌓여있다면서 -아니 국성조사 사연이 어떻게 그렇게 쌓일 수 있는거야 ㅋㅋㅋ- 오랜만의 드링킹타임 ㅋㅋㅋㅋㅋㅋ 꿀음료인데 뜨거운 거였는지.. 뜨겁다고 ㅋㅋㅋ 그래도 이번 국성조사는 왠지 좀 재미있었다. 바로 음악 틀고 파하하하하하 파안대소하는 그를 상상하니 나도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좀 좋아져서.

7. 국성조사 끝나고 확정신고. 안 궁금해. 

8. 좋은 노래 계속 틀어주는 호시노겐. 사실 국성조사 스페셜을 빙자한 본인 LP셀렉션 ㅋㅋㅋㅋ 고마워요. 연주곡도 많이 틀어주고 사케록 노래까지. 노래 해설해주는 거 참 좋다. 그런 모습때문에 사실 좋아하는 거지만. 이토 다이치군 얘기하면서 미우라다이치 나오기 전주에 별명짓기 했었는데, 그때 이토 다이치군 별명이 다이칭코로 된거야?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일본어 아예 모를 때, 블로거 분들이 '아, 이건 번역 못하겠습니다' 라고 쓰신 글을 보고.. 아니!! 왜 해주세요!! 전 진짜 괜찮아요!! 했는데. 다이칭코.. 번역 못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근데 갑자기 또 밤의 국성조사..? 뭔가 수록에 마가 떴나보다 갑자기 다시 국성조사라니.. 이렇게 스페셜로 포장하는거야? ㅋㅋ 사연 두개는 방송 다음날 아침에 들었는데, 미리 다른 팬분께 얘기를 들어서 쏙쏙 잘 들렸지만.. 겐상도 말잇못 하고 안타까운 사연이었다. 아기가 생길까봐 결국 엣치를 못했다는 남자 사연에.. 겐상 코도모가.. 라고 멘트 하면서 파하하하핳 ㅋㅋㅋㅋㅋㅋㅋ 겐상 입장에서는 젠젠 이해못하겠지(나도 ㅋㅋㅋㅋㅋ). 

10. 노래도 많이 틀어주고 국성조사 치고 재미있는 수위에 재미있는 사연들이여서 고마웠어. 수록.. 이라고 안 들을려고 했던 나 자식아 반성해. 다음주에는 생방으로 나마호소로 만나요. 마타 라이슈!!!!


근데.. 사진 갭차이 뭔데 ㅋㅋㅋㅋㅋ

지난주 오피셜 필터는 다신 안 쓰는 걸로 ㅋㅋ




녹음음원은 방송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됩니다. 

다운로드는 24시간 유효합니다.

파일을 잘못올려서 5/11(금)부터 24시간 유효한 파일로 다시 올립니다!

http://sendanywhe.re/269W7CLS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