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정말 따끈따끈한 후기. 나 원래 이렇게 바로 포스팅 하지 않는데, 이건 바로 해야돼!! 무조건 무조건이야.. 호시노겐과 아라시의 조합이라니. 게다가 호시노겐 무대도 너무 멋졌고, 특집이라서 마이클잭슨 얘기도 하고.. 제일 대박인건 중간에 겐상이 없어졌다가 나타났다는 거다. 아마도 그가 화장실을 가지 않았을까 하고 유추해본다 ㅋㅋㅋ 엠스테는 중간에도 출연자들 다 앉아서 토크하는데.. ㅋㅋㅋ 나가는 이유는 하나 밖에 없지 않은가. 그의 장을 돕고 싶지만 내 장이나 챙기자. 

 호시노겐이 없어졌다가 나중에 작은 화면에 들어오는 장면이 잡힌다. 쓸쓸한 뒷모습 ㅋㅋ 정말 매일매일이 버라이어티한 남자. 화장실 가신게 아니라면 죄송해요. 왠지 다음주에 라디오에서 이야기 해줄지도 몰라. 엠스테 출연한 이야기 해줘!!


곰방와 호시노겐데쓰~!! ㅋㅋㅋ



호시노겐 표정 ㅋㅋ



 아티스트가 좋아하는 노래 특집이어서, 호시노겐은 처음에 퍼퓸이랑 중간에 마이클잭슨이었다. 카코이, 스게, 사이코의 향연 ㅋㅋ 언제나 처음보는 표정으로 또 열심히 감상해주심. 


 왜 인사하고 쑥스러워 하는거죠..? 오빠들 왜죠? 둘다 오빠라서 너무 좋다.

웃을 때 토끼같아. 흰색옷이라서 진짜 토끼.



ㅋㅋㅋ 진지하다



 일알못이라서 겨우 들었지만, 들은 바로는 -아닐 수도 있지만- 예전에 만난 스토리(나카무라 시노스케가 널 소개달라는 사람이 있어서 갔더니 마츠모토가 있어서 그때부터 친구가 됐다ㅋㅋ)이야기 하고, 둘이 야키니쿠도 먹으러 갔었다는 이야기. 생일도 축하해줬다고.. 음악이야기도 하고 도라에몽 이야기도 하고 엠스테이야기도 했나보다. 아 술술 알아듣고 싶다. 그리고 유명한 와인이야기(호시노겐이 태어난 해의 와인을 점원에게 부탁했다는.. 자세한 스토리는 여기: http://aprildolgorae.tistory.com/128)

 기사가 나와서 정확한 해석: 설날에 둘이서 불고기를 먹으러 갔다고 했고, 겐상이 사줘서 준군이 '잘먹었습니다' 했다. (다시 한번 봐야겠네..) 호시노겐 생일에는 스시를 먹었다고 합니다!!!!! (기사출처: https://headlines.yahoo.co.jp/article?a=20180224-00010009-realsound-musi)

 그리고나서 오노도 소환됨. 호시노겐이랑 동갑이지? 하니까 둘다 맞다면서 우리 37쨜이라고 ㅋㅋ 어딜봐서.. 37살..? 둘이 예능에서 친구하기로 하고, 오노!! 호시노!!! 이렇게 불렀었는데 오늘 겁나 어색해함 ㅋㅋ 차근차근 친해지세요.


 신나게 썰풀고 무대하러 가는 호시노겐 총총총 너무 귀여워 ㅠㅠ



그리고 드디어 무대 시작.. 무대!!!! 장난 아니야!!!!!

호시노겐의 흥이오른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조는춤 ㅋㅋ



핫 킬링포인트. 오빠 몇살..?



와 이거 움짤 잘 만들어졌다 ㅋㅋㅋㅋ

이제 능력자가 되어가는 건가, 행복하다.



 아 행복했다. 행복했어. 


180223 뮤직스테이션 호시노겐 도라에몽 무대 다시보기



오피셜 사진


다들 료짱한테 시강당해서 호시노겐 못 봤을꺼야..



으헝.. ㅠㅠ 날 죽여라.. ㅠㅠ



사랑스러운 호시노겐 사랑스러운 팀

이제 보기만 해도 뿌듯한데, 겐상은 정말 시간이 거꾸로 가는 것 같다.

요즘 행복한가봐. 얼굴이 젊어!!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