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피셜사진



 지난주 금요일, 호시노겐이 출연한 타모리구락부! 일정때문에 본방을 못 달리고, 하루하루 미뤄져 드디어 감상. 뭔가 아주 미소년같고 잘생겨진 호시노겐의 얼굴을 볼 수 있었다. 근데 타모리구락부는 방송시간이 짧기도 하지만, 참 원샷을 안 잡아주네. 타모리상 중심인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ㅋㅋ 한 3번정도 원샷. 아우 원샷 들어갈 때 너무 감사합니다, 했지만. 

 개인적으로 텐테이블 소리를 굉장히 좋아하기도 하고, 어렸을 때부터 LP판을 참 많이 들었었는데, 몇번 이사를 하면서 부모님이 버리신 것 같다. 언제부터 안보여. 얼마전에 모던하우스에 슬렁슬렁 마실 나갔다가 턴테이블을 보고 정말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뽐뿌가 오고 있다. 겐상은 이미 집에 있겠지. (엄청 비싼걸로)

 September는 나도 정말 좋아하는 곳이라 겐상이 뚬치탓뚬치탓 할 때 같이 뚬치탓뚬치탓. 봄이 오는 소리, 음악으로 느낄 수 있어서 참 좋다. 주제가 주제이니만큼 또 엄청 스고이스고이 하겠구나 했는데 역시나 스고이봇.


스고이봇, 모든 세상이 스고이 해보이는 남자



배려봇 호시노겐, 조용히 뚜껑닫음 ㅋㅋㅋ



영상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