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갑작스러운 일정때문에 우타콘도 본방사수 못하고, 라디오도 못들었다. 입덕 후 본방을 안 달린건 처음이야, 뭔가 찝찝해! 그렇지만 녹화를 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히도- 짧게 잘라서 녹화했는데, 읭..? 싱크가 안 맞어!! 1분 정도 지나야 싱크가 맞아진다. 역시나 무리였나. 

 일본친구한테 우타콘 볼꺼라고 했더니.. 그런 프로가 있냐면서 ㅋㅋ NHK 프로그램이야!! 라는 말에 니가 나보다 일본 프로그램을 많이 아는 것 같다고.. 매주 엠스테 녹화하는 친군데 우타콘을 모르다니. 젊은층들에겐 정말 인기 없는 프로그램인가보다. 녹화해둔 영상을 보니 그럴만도.. 거의 가요무대, 열린음악회, 불후의 명곡 수준. 그래도 겐상 너무너무 이쁜 옷 입고 나왔으니까 나는 행복해. 

 오피셜 사진을 보니까 굉장히 파랑파랑한 옷이던데, 무대가 어두워서 그런지 검정색으로까지 보이는 옷 ㅋㅋ, 그리고 이번 무대가 3번째니까 겐상도 이제 좀 적응을 했는지 춤도 같이 추고, 신나보여서 도라에몽 무대 중 가장 좋았다. 비록 가요무대 지만 인정.. 인정한다. 


트위터 오피셜 사진 feat. 코디 칭찬합니다. 



 공식사진 찍을 때, 호시노겐이 여기여기 이렇게 서서 이렇게 하자! 라고 말하는 걸 상상하니.. 왜 이렇게 귀엽고 멋있는지. 중앙에서 빠샤 하고 있는데 정말 빛이난다.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이야 ㅋㅋ 그나저나 이토대지군은 여기서 같이 출연하고, 저녁 같이 먹고 같이 라디오 하러 간거 아냐? 유라쿠쵸로..? 좋은 친구들이야. 

 동영상 싱크가 잘 안 맞는 관계로 이번엔 정말 열심히 움짤을 만들었다. 움짤 실력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 하하하하하 근데 10M 까지만 올라가서 아쉽게 다 못올리겠네.. 이 좋은 걸 나혼자 봐야 한다니 ㅠㅠ (그런데 움짤 용량 줄이는 사이트가 있네..? 신세계다. http://gifcompressor.com/ko// 좋은건 공유하자)


NHK 카메라워크가 왜 이런지 난 너무 궁금하다..



없던 안무가 생겼어!!

쎄쎄쎄!!



잔망스러운 38세..



총총총 걸어나오는거 너무 귀엽다.



첫인사



위압감 넘치는 중간 인터뷰.. ㅋㅋㅋ

엠스테만 보다가 우타콘 보니까 뭐랄까 정좌하게 된달까.


다음무대는 어떻게 퉈퉈퉈퉈를 할지 기대될지경이다..

이번 우타콘 컨셉은 힙합가수가 아니였을까..?



힙합가수 호시노겐..



어짜피 랩도 잘하니까 힙합가수 호시노겐이야..



아리가토우고자이마시타~!



웅웅 V는 해야지



 영상이 중간에 싱크가 안 맞았던 관계로.. 움짤 대량생산. 만들고 보니 아주 뿌듯하구만. 특히 마지막에 브이가 너무 귀엽다. 평생소장 에디션..!!! 어딜봐서 마흔입니까. 초등학생 같아요.


호시노겐 인터뷰 영상 



호시노겐 무대 영상

(3초부터 10초정도 버퍼링 있고, 1분까지는 싱크가 안 맞음)



다음 무대도 기대된다. 점점 더 좋아지는 무대연출. 코디!

하트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