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주 금요일!! 호시노겐 타모리구락부 출연소식, 이번엔 도대체 무엇일까 부들부들 했으나 너무 다행히 턴테이블이래^^ 다행이다. 출연은 많이 했지만, 내가 봤던건 2016년 8월 26일 진행된 희대의 역작.. 이쁜 엉덩이 선발대횐가뭔가.. ㅋㅋㅋㅋㅋ 그를 담기엔 역시 내가 너무 작아서, 일본에 아직도 적응을 못했어 ㅋㅋ 받아드리기 어려웠지만, 안 수줍으면서 수줍은 척하는 숨길 수 없는 호시노겐의 미소가 너무 좋아서 보긴 봤다. (근데 재미있음.. 하.. 적응되어 가는거냐)


武道尻さん 剣道で鍛えた美尻

逆さ尻さん ダンスと倒立で鍛えた美尻

ペルー尻さん ペールの血を引く美尻

ㅋㅋㅋㅋㅋ


오피셜사진

 


오빠가 행복하면 됐어..



방송다시보기



뭔가 니세 타모리상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