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시노겐과 마츠모토 준의 인연은 200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누도 잇신 감독의 '황색눈물'에서 마츠모토 준은 주연(아라시 5명이 주연), 호시노겐은 SAKEROCK 으로써 영화 OST에 참여하게 된다. 영화 OST 자체를 호시노겐에 맡겼기 때문에, 서로 알 수 밖에 없었겠지만 마츠모토 준은 완전 슈스였고, 호시노겐은 스캔들이 터져도 모자이크가 되는(그로부터 2년뒤에..) 안슈스였다. (이로써 사야할 CD가 한개 더 늘었다, 사도사도 끝이 없네)

 영화 황색눈물 영화 ost 관련 기사 : http://goo.gl/vkJjwC

 이누도 잇신 감독을 좋아했기 때문에 2009년 영화를 봤었고, 주연들이 참 잘어울리고 연기를 잘한다 했더니.. 같은 팀이었어. 사실 호시노겐을 알기 전까지 난 아라시를 몰랐다. (... 일못, 일알못) 일본에 관하여 아는 거라곤 10년 전 호주에서 친했던 친구 나오미에게 들었던 '배용준이 일본에서 인기가 많아!'와, 오키나와와 오사카 여행을 다녀온 것 밖에 없었다. 호시노겐을 알게 되면서 아주 자연스럽게 아라시를 접하게 됐는데, 너무 좋은 것. 아이돌이 오래동안 활동할 수 있는 일본의 음악시장이 부럽기까지 하다. 

 어쨌든 그 이후로 이 둘이 마주쳤기야 마주쳤겠지, 2015년부터 함께 홍백가합전도 출장했고 말이다. 호시노겐이 이야기한 바로는 마츠모토 준이 먼저 호시노겐을 만나고 싶다고 이 둘을 모두 아는 지인(이쿠타 토마일까..? 아키하바라@딥이 생각나는구나아아아)에게 부탁해서 바인지 펍인지에서 만났다고 한다. 오노 사토시와 함께 출연한 방송에서 오노가 물어보고 호시노겐이 마츠모토 준 성대모사를 하면서 일화를 이야기 해줌. 대각선 악수를 하면서 '마츠모토 준이야' 했다고 ㅋㅋ 그 방송도 꽤나 재미있는데, 나중에 포스팅해야지(또 나왔네, 나중에 포스팅 해야지 ㅋㅋ) 방송에 실제로 나왔던 장면.. 마츠준의 뿌듯한 표정을 보라.

 나카무라 시노스케가 소개시켜줬다고 한다. ㅋㅋㅋㅋ




 그러다 작년 12월 22일 전설의 짤이 만들어지는데............... 기사로도 엄청 나온 바로 문제의 그 짤!!!! 마츠모토 준이 호시노겐을 에스코트 하는 영상이다. 후에 호시노겐이 말하길 사전에 이야기 됐던 게 아니었는데 갑자기 손을 내밀길래, 아 미녀와 야수 놀이를 하자는 건가 하고 재미있게 손을 잡고 내려왔다고 한다. 기사까지 난 에피소드 ㅋㅋ 기사링크: https://mdpr.jp/news/detail/1737176 , 마츠준이 손 잡아줘서 태연한척 하고 내려와서는 둘이 눈 마주치고 빵터짐 ㅋㅋ 둘다 너무 귀엽고요.. 아라시 팬분들이 호시노겐 나온 거 번역해주신 영상 볼 때마다 감사하고요..



 기사와 호시노겐이 이야기했던 것들을 종합해 보면 한가지 더 재미있는 일화가 있다. 호시노겐이 야키니쿠 집에 갔는데 갑자기 점원이 와인을 주더란다. 점원 왈, "마츠모토 준씨가 호시노겐 씨를 위해 와인을 맡겨놓고 갔다"라고 하며 와인을 건넸는데 그게 심지어 1981년산, 호시노겐이 태어난 해이다. 그 때 호시노겐이 속으로 "마츠모토 준이 나에게 안기려고..?" 라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오빠 너 다운 생각입니다. 

 불필요한 말로 메세지를 잘 안하는 일본 문화에서 틈틈히 메세지를 한 일화도 전하는 것을 보면 친한 사이인가보다. 올해 1월 2일, 인트로 쿠소나베 코너에도 마츠모토 준이 직접 메세지를 보내서 '化物'을 틀어달라며 한문, 가타카나, 히라가나로 3번이나 보냈다는 일화도 있다. 아.. 그거 실시간으로 들었잖아. 근데 잘 못알아 들어서 아쉬웠어.. 이젠 조금 알아들을 수 있는데 말이지!!!! 라디오관련기사: https://www.excite.co.jp/News/entertainment_g/20180116/Jprime_11463.html

 호시노겐: 마츠모토 준이, J가, 리퀘스트를 했습니다. 고맙게도 化物을 신청해주셨어요. 바케마노바케마노바케모노..!! 준군 고맙습니다. 호시노겐의 바케모노! 디리리리이이이이리리리~



 오디오에 사진 넣어서 동영상 파일로 만드는 것 좀 공부해야겠다.. ㅋㅋㅋ

 이번주 엠스테 라인업이 뜨고 팬들 모두 기대중, 드디어 둘이 만난다!! 또 만난다!! 이케맨의 허브공항 마츠모토 준.. 요즘 마츠모토 준 영상도 찾아서 보고 있다. 이렇게 또 확장되어 가는건가 싶고. 아라시 노래도 좋고. 

 2016년 홍백가합전 때.. 아라시 멤버들 옆에서 노래하는데 둘이 이러고 있었음.. 끼리끼리 만난다더니 이케맨들끼리 만난거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사랑합니다 아라시 팬 여러분) 이번주 금요일!! 드디어 둘이 만난다!!!!! 시아와세다!!!!


기다리고 있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