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체모를 말로 시작한 ANN, 어제는 컨디션이 안 좋아서 본방을 못 듣고 오늘 녹음방송으로 들었다. 재미있었다고 하길래, 기대하면서 들었지만 어쨌든 왜 한국 징글은 안 틀어주는건데. 설마.. 아니겠지. 좋아하진 않아도돼, 싫어하면 안된다!! 


트위터오피셜사진

겐상 힘내 ㅋㅋㅋㅋ



1. 다음주는 수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역시나 국성조사 스페셜이라고, 6층에서 녹음했다는건가 어쨌든 방송전에도 녹음하고 후에도 녹음한다는 것 같은데, 녹음 전에 다 했다는 걸까. 아 일본어 언제늘지. 4시간동안 말을 해서 힘들다는 겐상의 오피셜사진은 정말 누가 봐도 힘들어보임.

2. 이토 다이치군 애기도 잠깐 하고, TV Bros 소식, 호소노상이랑 찍은 표지 이야기도 잠깐 하고. 여긴 못 알아듣기도 하겠고, 몰라!!! 근데 음악에 대해서 시작했을 때나 그런 이야기를 했다는 것 같다. 호소노상이랑 이야기 하는 것은 언제든지 재미있어 하는 사람이니까.

3. 돔베 CM 이야기, 신 시에무라고 하는구나. 돈기츠네네 ㅋㅋ 맛있는거 처음에 먹냐 나중에 먹냐 질문이 있었는데, 보꾸와 발란스 ㅋㅋㅋㅋㅋㅋㅋ 카레스파게티도 그렇게 먹으시나보네요, 발란스 타베루 만화는 뭐야 ㅋㅋ 그 만화 제목 찾는다고 하는데 메일온거 읽으면서 치가이마스!! 정말 단호하고 귀여웠어 ㅋㅋ 근데, 그 발란스 맞춰서 먹는다는 거 무엇인지 알 것 같다. 생각해보니까 나도 그렇게 먹는 것 같음 ㅋㅋㅋ

4. 마라이노미라이 이야기. 팡파레 너무 웃낌. 쿤짱! 이라고 할 때 엄청 귀엽고, 자기는 아빠라고 자기입으로. 아빠될 나이죠. 쿤짱보다 오빠가 더 귀여워유.. 아참! 그 전에 누군가가 패밀리송을 어떻게 해서 기쁘다고 했는데.. 6월? 뭐가 야바이 한건지도 모름^^ 역시 본방 달리면서 팬들이랑 같이 들어야 조금이라도 더 알아듣는데.. 나중에 들으면 정말 너무 힘들다. 요리 만화 계속 메일 오고 ㅋㅋ 쿠킹파파 ㅋㅋㅋㅋㅋ 나도 본 것 같은데, 아닌가? 고멘 치가이마스하다가 나중에 귀찮은거야? 계속 치가우 ㅋㅋ 치가우 ㅋㅋ 너무 귀여운 것.. 반말 존댓말 같이 하는 것 너무 귀여움. 그 와중에 드래곤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방송 듣는 사람들 제정신 아닌듯. (겐상 팬들이 제정신 아닌듯). 치가우빠까!! 들은 사람 이 와중에 부럽고요 ㅋㅋㅋ 

5. 그리고 SUN 인도네시아 버전의 징글, 아니 오~ 이럴정도면은.. 나도 피아노쳐서 보냈잖아!! 기타를 좋아하는건가..? 기타쳐서 보내야 하나? 심지어 중간에 끊기고 흥도 안나. 우리 징글은 엄청 흥나는데. SUN 코드 진행은 다르다고 하던데 난 모르겠고!! 우리 징글도 좀 틀어줘.. 나도 다시 녹음해서 보낼께. 저금통 안 줘도 되니까 그냥 캉코쿠 한번만 해주라. 진짜 읽어줄때까지 보낸다 ㅋㅋㅋㅋㅋ 테라짱 나랑 싸우자. 다른 팬분 말씀으로는 징글이 재밌었다고 하는데, 난 못 알아듣는거다. 그래도 징글 솔직히 좀 웃끼긴해 ㅋㅋ 노래만 들어도 웃낀데 알아들으면 얼마나 웃낄까.. 젠장 ㅋㅋ

6. 부타야로는 그냥.. ㅋㅋㅋㅋ 진짜 몰라. 알고 싶지도 않아. 다행히 부타야로 bgm이 좋아서 그냥 bgm 듣고 있음.. 인트로쿠소야베, 오늘 좀 텐션 올라갔다 겐상. 다 마음에 들었나봄. 첫번째 인트로부터 각코이 스고이 스게 이이네 다이스키 다 나옴 ㅋㅋ 축하해요. 겐상! 드디어 인트로쿠소야베 몇번의 실패 끝에 텐션을 찾으셨군요. 으하하하하!!! 하고 웃을 때 행복해보이네요. 99.9..? 근데 모름. 

7. 후지이타카시랑 또 가라오케 하나보다!!! 7월? 8월? 6월? ㅋㅋ 부탁해 다카스이~라고 할 때 정말 내 기분이 다 좋아지는 것. 어제 들었다면 징글 때문에 빈정상했겠지만 다카스이~ 할 때 풀렸을 듯 ㅋㅋㅋ 그리고 끝나지 않는.. 전차에서 에키벤또 발란스 맞춰 먹는 만화찾기 ㅋㅋ 치가우 오늘 확실히 외웠다 진짜. 그리고 진짜 국성조사는 안해도 되는데(테라짱이 더더욱 안 읽어줘도 되는데), 그러고 보니 오늘은 초킨파코 아게마스 몇번 안했네. 이런날은 그냥 텐션이 낮은거지 ㅋㅋ 힘든거지 4시간은 ㅋㅋ 


유튜브다시듣기





음원이 있는 다시듣기 파일은 방송 일주일뒤에 업로드됩니다.

영상의 유효기간은 24시간입니다.

http://sendanywhe.re/9TEAECPM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