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년에 2DAYS로 요코하마에서 진행했던 YELLOW PACIFIC! YELLOW VOYAGE 다음에 봤었는데, 얼마전에 "어? YELLOW PACIFIC 언제봤었지? 어떻게 봤었지?"하고 생각해보니까 패밀리송초회에 ㅋㅋㅋ 아.. 이제 헷갈리다못해 내가 본게 뭔지도 모르고 덕질은 기억력이 생명인 것 같다. 세트리스트가 이렇게 많은데, 일부만 볼 수 있어서 아쉬워. DVD를 블루레이를 판매하라. 우리가 열심히 하고 있지 않은가. 

 일본방송을 보며 신기하다고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가, 콘서트를 방송하는 거였는데 그래도 덕분에 나츠콘도 찾아서 다시 볼 수 있지만, 그래도 DVD나 블루레이로 판매해주면 제일 좋겠다. 리핑하고 나면 그저 겐상존에 한 부분에 지나지 않고 다신 열어보지 않지만 ㅋㅋ 리핑도 얼마전에 배워서.. 하하하하하 

 이 공연에서 니세가 정말 귀여운데, 해군복? 세라복이라고 하나.. 하여튼 그런 옷을 입고 나와서 머리도 커트하고 너무 귀여운 것.. 내가 생각하는 니세의 최고봉은 코이초회에 있는 영상이긴 하지만 ㅋㅋ 



 어쨌든간에 패밀리송도 리핑해야겠다. 리핑 꽤나 귀찮은거지만 한번 해놓으면 정말 두고두고 너무 행복한 것 같다. 리핑 가르쳐준 팬분들, 정말 고마워요. 손이 많이 가서 미안해요 ㅋㅋ 


호시노겐 2017 신춘라이브 기사

https://rockinon.com/news/detail/155337


오피셜사진


분위기 있는 남자

그는 저 무대에서 무슨 생각을 했을까..




세트리스트


1. ワークソング

2. 化物

3. 桜の森

4. Night Troop

5. Snow Men

6. くだらないの中に

7. 雨音

8. 地獄でなぜ悪い

9. くせのうた

10. 口づけ

11. フィルム

12. Continues

13. SUN

14. Crazy Crazy

15. 恋

16. Week End


앵콜(アンコール)

1. 君は薔薇より美しい

2. 時よ

3. Friend Ship


메사마시방송영상



콘서트 영상은 패밀리송 초회한정판에 있습니다.

물량이 아주 많다고 하니 -ㅋㅋㅋㅋㅋㅋㅋ- 서두르세요!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