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 10월부터 입덕부정기를 지나.. 그의 에세이와 함께 내 안에 들어온 Family Song ㅋㅋ 근데 정말 신기한것이!! 본인이 입덕하고 난 후에 해금된 노래랑 그 전에 노래들이랑 애착이 가는 정도가 다르달까? 정말 도라에몽 첫 해금됐을 때 눈물 질질짜면서 들어서 Family Song은 soso(사실 겁나 좋음)하다 했는데, Family Song 첫해금 들으신 팬분 이야기 들으니 엄청 우셨다고 ㅋㅋ 역시.. 첫해금은 라이브로 들어줘야 제맛!! 

 이번에는 드디어 세번째 출전한 홍백 68회!!!! 홍백은 3번이라 포스팅이 금방 끝나는군 ㅋㅋ 이거 하고 CDTV영상도 하나씩 올려보아야지. 블로그는 백업용이라고 누가 그러셨는데, NHK에서 한번 짤린후로.. 굉장히 쫄아가지고 헤헷. 블로그에서 점점 내 말투가 드러나는 것 같아 무서워. 아무도 몰랐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피셜사진



아.. 이번에는 백조컨셉입니까, 정말 코디 누구야 칭찬해

한국오면 연락하세요 이동갈비사드릴께요 포천 ㄱ!! ㅋㅋ

68회 홍백에는 오피셜 사진이 하나 더 있었으니.. 바로 우소연하장!!

가합상대에게 보내를 연하장이라는데.. 이와중에 우소타로 시강. NHK 니까 뭐 ㅋㅋ 


우소타로연하장 오피셜사진



우소타로연하장 캡쳐사진



홍백가합전 홈페이지 우소타로장

ㅋㅋㅋㅋ 


리허설사진

진짜 블루종 어쩔.. 이것 때문에 난리났었던 2017년이 생각나는군.



바나나맨 인터뷰


내가 좋아하는 사진들


뭔가 영혼없는 스탭의 표정이 마음에 들어 ㅋㅋ

호시노겐이고 뭐고 퇴근하고 싶다



호시노겐이 스탭이야기 들을때 나오는 한결같은 진지한 표정



68회 홍백가합전 호시노겐 인터뷰 무대영상



본 영상은 4/30(월) 오전 10시부터 24시간동안 다운로드 링크가 열립니다.

2018/04/21 - [星野 源_음악가] - 2016년 67회 홍백가합전 호시노겐 두번째 출전! 恋!(인터뷰+영상보기)

2018/04/19 - [星野 源_음악가] - 2015년 66회 홍백가합전 호시노겐 첫 출전! SUN!(인터뷰+영상보기)


아래 링크의 유효기간은 24시간입니다. 링크에 문제가 있을 경우, 댓글 부탁 드립니다.

http://sendanywhe.re/HO46FLWU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