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날 갑자기, 아사도라에 호시노겐 주제곡이 가사와 함께 나오시 시작. 언제부터 인지 모르겠지만 ㅋㅋ -보질 않으니- 주제곡 호시노겐! 이라고 써있는 자막도 바뀌었더라? 69회 홍백가합전에서 호시노겐 볼 수 있겠네 ㅋㅋ NHK에서 신경 많이 써주는 것 같아. 라이프도 오래했으닝께! 

 도쿄에 가면 NHK도 가볼 예정인데, 문제는 호시노겐이 교토에 있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어쩜이래? 컨티뉴즈 가방에 매직들고 다니면서 발자취를 좀 따라보려고 했더니만 이누도잇신이랑 촬영가실듯.. 그래요 큰 의미로는 같은 하늘이고, 주말이니까 도쿄에 돌아오시지 않겠어요..? ㅋㅋ 유락초 닛폰방송 스튜디오도 가보고 싶은데, -호시노겐을 볼 수 있는 것과 상관없이- 그냥 마음이 조금 헛헛할뿐.. 괜찮아요. -누구랑 얘기하니?-

 영상이나 보자. 가사를 번역해서 듣다보니 들을 때마다 너무 소름이 돋아서, 어서 풀 버전의 해금을 듣고 싶은데 그건 아사도라 끝낼 때쯤에 정규앨범으로 듣게 되겠죠..? (유언비어 퍼트림 ㅋㅋㅋㅋㅋㅋ) 쉬엄쉬엄하세요.


아이디어 가사 자막버전 영상보기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