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년 마지막날 진행된 CDTV LIVE, aiko도 나온다고 해서 난리났었나보다. 시기상으로 후미와 연애중일 때인데, 미국인가 ㅋㅋ 근데, 나 같아도 그것과 상관없이 나갈 것 같다. 실제로 나도 특별히 신경쓰지 않고 그런 장소에 갔다가 몇 번 만나적이 있기도 하고. 한번쯤 만날 수도 있지, 게다가 연예계인데. 당사자들보다 옆에서 더 난리인듯하다. 그래도 웬만하면 만나지 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DTV 오피셜 사진만 보고 영상을 못 봤었는데.. 정말 기모노 호시노겐. 영상보고 토하는줄. 너무 섹시하고 귀엽고 깡총깡총하네 ㅋㅋ 360도 무대라서 그런지 휙휙 돌때마다 깡총 거리는 것 같아서 너무 귀엽다. 뭐라고 휘갈겨 쓴건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새해복 많이 받으라는 것 같다. ㅋㅋ 하늘색이 참 잘 어울려. 겐이스뭔들지만.

 이 때 컨디션이 좋았는지, 라이브도 무지 잘함. 엄청 바쁠때 였을 텐데, 코우노도리 촬영에 앨범홍보에, 뭔가.. 코너로 갈 수록 이 분도 버닝업되는 스타일인가봉가. 


오피셜사진



CDTV LIVE 'SUN' 영상보기

(영상출처는 영상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