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 도대체 무슨일이야 주말동안 무슨일이 이렇게 많이 벌어진거야!! 정말 워크로봇으로 일하는 호시노겐때문에, 팬들 체력이 못 따라가는 이런 일은 도대체 무슨일이람. 내가 그래도 겐상보다 젊은데, 겐상 그렇게 열심히 일하는데.. (나는 일도 하고 덕질도 해서 그런가, 그렇다고 하기엔 겐상도 덕질하는데 ㅋㅋ 호소노상 덕질) 반성합니다. 


이벤트이미지



 호시노겐 글라스 1000명한테주고, 500명한테는 코스터를 준다는 이벤트인데.. 어짜피 일본 거주 20세 이상만 된다고 한다. 하하하하하. 기분 좋네. 어짜피 당첨 안될꺼 한국이라서 안된다고 하면 되니까! 하하하하.. (泣) 하하하하하! 기분 좋다! -해외팬들은 진정 정신승리밖에는 답이 없는 걸까-

 저기 저 코스터에 써진 글씨가 너무 궁금해서 확대에 확대를 했는데 도저히 모르겠더라는 것임. 팬들도 다들 글자가 너무 눌려서 보기 어렵다고 하고.. 번역기도 절대 못 읽는 호시노겐의 한문이었지만. 10번정도 열심히 한문을 그려서 결국에 찾아냈다. 2018년 들어 내가 이렇게 대견한건, 연봉협상 성공한 것 이후로 처음이었음 ㅋㅋ 집에서 정말 "와 씨!!!!!!"하면서 박차고 일어남. 너무 좋았다. 결국 저 코스터에 써진 글자는,


私を敷いてください

저를 깔아주세요


 오른쪽에 있는 한문이 어디서 많이 본거라 저걸로 계속 검색했는데 찾아낸 결과.. 써진 글자는 '저를 깔아주세요' 였던 것이었다. 와타시오 시이테구다사이 ㅋㅋㅋㅋ 정말 겐상 다운 글자, 겐상 다운 멘트다. 이번 도쿄여행에서 일본 친구를 만나면 가감없이 글자를 잘 쓰는 건지 못 쓰는 건지 물어봐야겠다.

 삿포로에서 진행하는 또 하나의 이벤트, 응모 한 사람에 한하여 금액을 환불해준다고 ㅋㅋ 150엔이라는데 무알콜이라서 싼건가? 오늘 아마존에서 구입해야지. 일본가서 사와야지~ 하고 있었는데 왠걸? 들고오기 귀찮아 ㅋㅋㅋ 아마존을 이용하자. (와 근데 지금 하려고 했더니 아마존 배송 안됨.. 왜? 무알콜이면 음료수잖아!! 왜 해외배송 안되는건데?)


麦のくつろぎ 이벤트



솔직히.. 나는 이거 마시려면 정말 소주타야 하는데 어쨌든.. 

기다려!! 내가 가서 마셔줄께!!


이번주 라디오 블로그번역은 5/1(화), 호시노겐 주연 영화 소식은 5/2(수)에 업로드 됩니다.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