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어를 못하는게 다행이라고 느낄 때는, 수 많은 LIFE 콩트를 이해하지 못할 때이다. 어떤 느낌이냐면, 이걸 다 이해하고 볼 수 있었다면 난 이미 호시노겐을 만나러 일본에 갔겠지라는 느낌으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다 알아들을 수 있다면, 그냥 한국에서 이렇게 블로그 하고 있지 않을텐데 ㅋㅋ 엄청 마음을 소비할텐데 말이다. LIFE영상은 구하기도 쉽고, 사실 일본어를 몰라도 대충 감으로 알 수 있을 정도 수준의 콩트인데다가,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보다보면 웃음까지나는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다. 호시노겐, 이런거 해줘서 고마워. 

 무로상밖에 모르지만 다른 멤버들이 호시노겐 바보아니냐고 이 영상 보면서 엄청 뭐라고 하는데, 2015년인가 16년인가 17년인가..에 ㅋㅋ -결국 그냥 모르는거잖아, 니노미야가 사회본게 언제더라..- 홍백인터뷰에 멤버 중 한명이 호시노겐 인터뷰 하면서, 우리 멤버였는데 너무 잘나가게 되었다면서 잘나가게되서 좋긴한데 우리 멤버였는데.. 하면서 계속 돌려깜 ㅋㅋ 둘다 너무 귀여웠는데, 호시노겐도 계속 웃고 ㅋㅋ 어쨌든 라이프멤버에서 슈퍼스타 된거 다시 한번 또 축하하고요, 눈물없이는 -웃껴서- 볼 수 없는 호시노겐의 Spice of Life! 벗겐을 볼 수 있는 영구보존판 ㅋㅋ 화질쓰레기지만 스타트.


Spice of Life 星野源 영상



 영상속에서 자기는 도심속에서 휴식을 취할 때 기타들고 호텔에 가서 밥도 먹고 기타도 치고 목욕도 한다고 ㅋㅋ -뻥치지마- 목욕하면서 셀카찍어서 후배한테 문자로 전송한다고 하는데, 컨셉이겠지만 나도 그 사진 가지고 싶다. 보내줘라.




★호시노겐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