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와.. 드디어 나왔다. 진짜, 호시노겐 천사인가. 굉장히 천사같이 등장하는데..? 에인젤.. 6초 무비는 어쩔꺼야.. 장난아니야!!!!!!!! 진짜 진짜 맛있다는데, 그냥 맥주도 무알콜인 나에게, 무알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ㅋㅋㅋ 예전에 일본에서 맥주를 샀는데 많은 종류중에 무알콜 맥주도 있어서 -무알콜 인것을 알았다면 안샀겠지만- 먹어봤을 때의 기억이란.. 마치 다시마튀각을 처음먹었을때의 밍밍함과 센세이션 정도..? 하지만 이 맥주는 꼭 먹겠습니다. 먹고!!!! 만취하겠습니다!!!!

 우리의 술고자 호시노겐이 드디어 술을 못마시는게 동네방네 소문이 나서, 다른 맥주광고에서 술 마실 수 있는 척 하지말라는 둥 멸시받더니, 이제 당당하게! 당당하게!! 무알콜맥주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M도 CM이지만 진짜 마실 때 행복해 보인다. 천상 연기자다. 



 삿포로 홈페이지에서 광고중인데, 



클릭 뭔데.. 뭔데 광고가 이렇게 고퀄인데!!!!

출연자 정보, 뭔데 심하게 정갈하고 귀여운건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犬 그래 강아지야 강아지(100문 100답중에 유일하게 읽을 수 있었던 ㅋㅋㅋㅋ)


벌써 포털에.. 아아.. 그는 슈퍼스타였습니다..



 와, 메이킹보고 정말 짤로 만들고 싶은게 너무 많은데!!!! 패딩 벗을 때, 완전 연예인이여..? 코디가 벗겨주다가 이야기 길어지니까 어깨에만 걸쳐놓고 본인 손 얹지고 있던데, 후후후.. 코디를 했어야 했다. 사심아닙니까? ㅋㅋ 출장때문에 졸리니까, 짤은 내일만들자. 꽃 들고 있는 것도 너무 귀여운데!! 내일 만들자, 옐로우매거진도 봐야되고.. 휴.. 갑자기 할 일이 많아졌어.


호시노겐 麦のくつろぎ CM 영상 + 메이킹영상 + 인터뷰영상 보기




★호시노겐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