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에 호시노겐이 출연한 CM!! 10번째 싱글의 2번째 수록곡, 肌'はだ'이 주제곡으로 불려졌다. 호시노겐 굉장히 뭐랄까 프레시한 느낌으로 출연했는데, 정말 호시노겐 코디 누구임. 정말 칭찬함. 이번에 무기노쿠츠로기 메이킹 보니까 심지어 결혼도 하셨던데, 너무 완벽하십니다. 

 비오레는 다른 팬분이 선물해주셔서 호시노겐존이 있긴 한데, 아까워서 못 쓰겠음 ㅋㅋ 1회였으니까 뭐.. 그냥 일본가서 사서 써보긴 해야지 ㅋㅋ 정말 피부가 부드러워 지나요? 


오피셜사진

와 진짜 자본주의 괴물 ㅋㅋㅋㅋㅋ



인형이 비오레 마스코드인가

등신대 저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호시노겐 어디가 ㅋㅋ



오른쪽 밑에 제목 똭!! 뿌듯



CM인터뷰 영상보기



CM 영상보기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