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 돈베광고 사실 별로 관심없었다. 왜냐고? 입덕한지 얼마 안됐었고, 세상 볼게 너무 많아서 돈베광고는 하루 몰아서 보고 말았었지. 근데, 이게 실시간으로 뜨니까 안 볼 수가 없네. 요시오카 리호랑 친해지면 안되는데. 리호가 너무 이쁜데..? 아니 뭐 경쟁을 하자는게 아니고, 연애말고 바로 결혼으로 ㄱㄱ!! 히무라처럼 비밀 결혼 ㄱㄱ!!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해 물어보면 너무 대놓고 하고 싶다고 하니까 ㅋㅋㅋㅋ 아니 애래쉬처럼 좀 팬들 생각해서 자제 좀 해줘요. 아이돌아니라서 그래요? 그래도 문과여고생들의아이돌아닙니까 ㅋㅋ 너무 귀여운 돈베 광고.. 결국 난 저 셔츠를 샀고.. 이렇게 이번달도 파산!!!!!

 내용은 대충, 왜 면만먹냐고, 유부도 먹어달라고 하는 유부(?)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건 제일 나중에 먹는다고 하는 겐상. (나랑 같은 스타일이야..?) 실제로도 겐상은 맛있는 것을 가장 나중에 먹을까? 혼자 궁금해 하는 나는야 호시노겐 덕후. 처음 입덕했을 때는 입덕/덕후/팬질 등등의 팬문화 용어를 쓰는 것이 그렇게 어색하더니.. 지금은^^ 망했어요. 오졌다리 지렸다리 쓰는 것 보면 그냥 사회적 지위따위.. 망했네요.


돈베CM 영상보기



돈베CM 메이킹보기



트위터 대문인데 너무 이뻐서 그만.



필터때문인데 갈색머리 참으로 잘 어울린다, 참으로!!



전체 CM 다시보기

http://www.donbei.jp/cm/


오피셜사진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