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시노겐 홍백가합전 두번째 출전!! 2015년 첫출전해서 작년까지 총 3회 출전, 난 홍백가합전이 이렇게 대단한건지 몰랐는데, 일본 내에서의 영향력은 어마어마 하다고. 트와이즈도 나와서 깜짝 놀래고 ㅋㅋ 생각해보니 예전에 보아가 홍백가합전 출전한다고 대문짝만하게 연예란에 나왔던 것을 보면 대단하긴 한 것같다. 호시노겐이 드라마 '홍백이 태어난 날'에도 나왔지만, 그 드라마를 보니 좀 이해가 되기도. 전범국인 것을 인정하고 제대로된 사과만 한다면 누구보다 응원해줄텐데. 아베퇴진해!! (갑자기 아베퇴진 드립 ㅋㅋ 

 

오피셜사진



아아.. 그는 할떨기의 흑조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호시노겐 오피셜에 쓰는 필터 무지 궁금 ㅋㅋ 

호시노겐이 굉장히 젊게 나옴.. 이시다군!! 필터 뭐냣 ㅋㅋ


입장/리허설사진



호시노겐은 얼마나 많은 '히토리와 코에테유케' 포즈를 취했을까.. ㅋㅋ

열일 하는 호시노겐, 해달라고 하면 다 해줄 것 같아.


시작은 이때부터 였을까.. ㅋㅋㅋ



본인이 갈색을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하던데, 갈색이라기 보다 갈색+자주! 아주 탁월한 선택, 너무 잘 어울리는 것



홍백은 리허설 사진도 많이 뜨니까, 리허설 코디도 굉장히 궁금!! 홍백의 리허설 코디 최고봉은 역시나 2017년의 블루종 이었는데, 그건 몇일 뒤에 올리자. 


호시노겐이 제일 좋아하는 춤(사스가 원곡자 각도



본방, 타이까지 검정!! 스고이.. 두번째 출연이라고 훨씬 더 여유있어진 모습 ㅋㅋ

(그리고 이제 슈퍼스타니까)



67회 홍백가합전 호시노겐 인터뷰  무대영상



영상의 유효기간은 24시간입니다.

http://sendanywhe.re/7FRAJDTC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