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우리의 스고이봇은 열일중

무대 들오자마자 스고이~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야생적인 겐상.. 약간 어릴 때 과사에 항상 있었던 복학생 선배같은 느낌으로 앉아서 작곡/편곡하는 겐상을 캡쳐. 매일 면도안한 사진을 찾아다녔는데, 진작 DVD에서 캡쳐할껄.. 당장이라도 다가올 것 같은, 아주 야생미 넘치는 사진이야 ㅋㅋ 팬이 아니라면 이렇게 느끼지 않겠지 ㅋㅋ 푸히히히히

 입덕한 후, 아직 호시노겐 CD를 다 사지도 않았는데 이상하게 SAKEROCK이 너무 좋아서, SAKEROCK CD를 먼저 구입했었다. 이미 해체했다고 해서 아쉽기도 했었고, 그 시기가 겐상이 딱 아뮤즈로 옮겼을 때라 뭐 굉장히 다양한 이해관계가 있나보다 하긴 했는데, 다들 잘되서 겐상 라디오에도 나오고 하는 걸 보면 이러나 저러나 어릴 때부터 친구가 최곤가 싶기도 하다.

 사실 예능에 많이 안 나오는 겐상 때문에 -라이프 콩트나 프로모션 말고- 진짜 현실 호시노겐이 궁금할 때가 있는데, 사케록 다큐멘터리를 보면 뭔가 기분이 좋아진다. 아라시 영상을 볼 때 느끼는 기분이랄까? 혼자 있을 때와 다른 사람과 관계할 때 사람은 많이 다르니까 그런 모습을 볼 수 있어어 좋다. 

 하나하나 다 너무 담고 싶어서 짤 100개 만들뻔했지만 ㅋㅋ 겨우겨우 참고 알짜배기만 고르고 골라 허접하게 움짤 생성 ㅋㅋ 아 역시 친구들과 있을 때 겐짱은 겐초딩이야 ㅋㅋ 나도 그럴려나? 어쨌든 이번 포스팅, 움짤로 인한 스압이 예상된다 ㅋㅋ 


대기실로 입장하는 그..



응....? 오빠 뭐해..?



꿍짝꿍짝꿍짝꿍짝



리허설 중 덩실덩실



치키탁치키탁치키치키탁, 뭐 다 잘할꺼야?



역시 호시노겐은 미친사람처럼 기타칠 때가 지상최고 섹시



스고이!!!!!!! 다시 벗어줘봐밤



나란 쪼매쪼매 손톱성애자인가..



왜 이렇게 구석에 앉아있는거야 좁은데 어떻게 앉은거야 ㅋㅋ



징기지징~ 치익



피곤해유 ㅠ_ㅠ



지금 나 본거지..? 나..? 나본거죠..?



친구들이랑 있으니까 그렇게 신나쪄여..



그만 괴롭혀..ㅋㅋ



그만괴롭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수터 오신 겐저씨 ㅋㅋ



ㅋㅋㅋㅋ 빨간색 컨버스도 사야겠네 아오 살거많아



 아 뿌듯하다 다 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거보다 정말 더 많은데, 참고 참아서 이 정도. 가장 좋은건 사케록 아리카토 앨범을 사서 DVD를 보는 것!!!! 모두 구입합니다. 롸잇나우 ㅋㅋㅋ!! 



★호시노겐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