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임프리 기능을 알게되면 계속 타임프리로 듣게될 것 같았는데, 역시 이번주도 실패!! 정말 매일같이 1시넘어서 자는데, 라디오를 기다리면서 이상하게 니게하지가 보고 싶어서 -팬들이랑 이야기하다 보니까- 니게하지 보다가 잠듬 ㅋㅋㅋ 눈뜨기 새벽 4시.. 대환장 ㅋㅋ 그때라도 라디오를 들을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일이 생겨서(새벽 4시에..?) 결국 못듣고 쪽잠자고 출근. 

 VPN 접속이 왜 이리 귀찮은지, 유튜브로 듣다가 일단 첫곡부터.. m-flo..? 엠플로라고..? 나의 청소년기를 나와 함께 보낸 엠플로..? 결국 짬내서 들으면서 내용정리하고, 다시 타임프리로 청취. 노래를 들어야 되거든!! 참 좋았고요. 겐상이 고르는 음악은 진짜 믿고 듣는 음악들. 게임음악도 예술로 승화시키는 -실제로 언더테일 ost는 정말 인정- 겐상덕분에, 그리고 아주 재미있는 해석, 곡을 트는 컨셉때문에 요즘 음악풍년이다. 

 최근에 팬톡방이 활발해져서 매일같이 놀고 있는데, 나는 어느새 시모네타 대장이 됐지만.. 강력한 스윗걸이 나타나셔서 이제 은퇴만 남았다. 어쨌든 그 얘기가 아니라 ㅋㅋ 라디오 못듣고 잠든 다음날 일어나보니 실방으로 달리신 분들이 다들 일본어 능력자 분들이셔서 라디오를 듣지 않아도 들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능력자분들의 번역을 듣고 타임프리로 들으니 훨씬 잘 들리는 것 같다. 감사합니다. 



오피셜트윗


#星野源ANN お聴き頂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本日はホワイトデーということで、星野さんの手作りチョコを寺坂さんにプレゼント!皆で美味しくいただきました!そして #星野源のドラえもん に収録の「ドラえもんのうた(House ver.)」をO.A&解説しました。CDも配信も絶賛発売中です!また来週!

호시노겐ANN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일은 화이트데이였기에, 호시노상이 직접만든 초콜렛을 테라작가에서 선물! 모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호시노겐의 도라에몽 앨범수록인 '도라에몽의 노래!(Houst ver.)'이 송출, 해설을 했습니다. CD도 절찬리에 판매중입니다! 다음주에 만나요!


신나는 3월 13일 ANN


1. "눈이 가렵고 머리가 아픈 호시노겐의 올나잇니뽄"으로 시작한 라디오. 카분? 화분증. 일본친구한테 일본에 황사없냐고 했더니, 우리는 황사보다 꽃가루가 문제야 하더니, 역시나 겐상.. 꽃가루 때문에 기침, 재채기, 알레르기 등등 온갖 질병은 다 겪고 있는 것 같다. 지켜주고 싶은 야들야들 겐상. 나도 요즘 마스크 없으면 재채기만 하는 하루를 보내고 있긴 하지만 ㅠㅠ 작년에 플라쥬 촬영을 했다면서(알아들음) 쇼핑몰도 갔다고 ㅋㅋ 

아니, 근데 호시노겐 이야기 들어보면 너무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것 같은데, 뉴스를 보면 파파라치도 붙고 인기가 많다고. 그런데 어떻게 돌아다니는거지? 너무 자유로운 영혼이야.

2. 테라짱 전생에 나라구했냐. 테라짱, 합히화이토데이, 짜쟌!! 정말 부럽습니다. 호시노겐이 직접 만들었다는 수제초콜렛!! "테라짱, 이카가데스카? 이카가데스카" 나긋나긋 약간 뭐랄까 수줍게 물어보지말라고 ㅋㅋ 이카가데스카 100번 물어보지 말라고 ㅋㅋ.. 녹아요?.. 그럼 초콜렛이 녹죠 선생님. 

3. 이치니산시요고로쿠나나하치큐쥬할때 카와이이이이!!!!!!!!!!! 다음주에 그것만 따야지 ㅋㅋ -변태력 상승- 호시노겐이 100문 100답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요리를 전혀 하지 않는다고 하니, 집에 집기가 없었나보다. (여자친구도 없나보다^^, 아 여자친구 집에 가면 되잖아..?) 냄비도 사고 볼도 사서 제일 쉬운 생크림초코를 만드셨다고. 나마쿠리무.. 라디오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너무 부족한 실력이지만, 일본어가 들린다니 내가 ㅋㅋㅋㅋ 호시노겐은 2시간정도 만들고 T셔츠가 지져분해졌다? 라는 것 같았는데 어쨌든 굉장히 재미있으셨다고. 

4. NHK 반쯤 푸르른(내 맘대로 해석해서말이지)의 주제곡 이야기, 미리 팡파레 준비하라고 ㅋㅋ 응.. 우리도 마음속으로 울리고 있어요. 늘 항상 ㅋㅋ 아이디아!! 기대된다. 오카네 사요나라, 아이디아 곰방와.

5. 도라에몽에 대한 이야기. 제목을 그대로 사용한다는 게 설레였었는데 결국에는 사람들이 많이 불러주고 있고 아이들이 따라 불른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영화관에 가보고 싶지만 호시노겐이 영화관에 가면 늦은저녁일테고, 아이는 없을꺼라는 이야기. 몇시에 가시는데요..? 제가 옆에서 부르겠습니다. 

6. 그리고.. 징글.. 시작하자마자 AV.. 겐상 AV라는 단어 나오자마자 실실 웃기 시작함 ㅋㅋㅋㅋ.. 아니 알아서 잘 아시면서 말이다. 겐상이 요즘 AV를 잘 못보신다고. 리스나들 엄청 안타까워서 방송 끝날때까지 추천 ㅋㅋ 팬톡방에도 시모네타의 향연.. ㅋㅋㅋㅋㅋ 역시 죄송하지만, 겐상팬들 정상아니예요. 저도 정상아니고요. 이 글을 재미있게 읽고 계신다면 정상이 아닙니다. 근데 징글 점점 퀄러티가 ㅋㅋ 공을 엄청 드리네. 

7. 중간에 계속 컥컥. 목아픈거니. 안아픈날보다 아픈날이 더 많은거니. 팬톡방에서 말한 이탈리아가 도대체 뭔가했는데 에휴.. 이탈리아.. ㅋㅋㅋㅋ 자꾸 리스나들이 추천하니까 야메떼요~ ㅋㅋ 라고 하는데 전략적이었다. 그러니까 더 추천해줌 ㅋㅋ 호시노상, 징글 따라하지 마세요. 겁나 귀여우니까. (무서우니까, 역시 연기자야)

8. 아 난 징글코너 안맞아. 끝나고 드디어 도라에몽우타! 노래해설. House ver. 에 대한 설명, 음악을 더 넣고 싶었는데 소속사에서 예산이 없다고해 집에서 녹음하기 시작 -하우스버전에 대해서는 정말 많이 설명했지만- 했다고 한다. 여전히도 House ver. 에 대한 개런티는 받고 있지 않다고 한다. 그래서 더 자유롭게 할 수 있기도 하다고. 어쨌든 커버곡을 넣고 싶었던 적도 있지만, CD에 넣게 된건 처음이었다고. 캐릭터 자체가 가진 힘이 커서 콜라보 자켓도 만들던 와중에 도라에몽의 노래가 하우스 버전이면 재밌겠다고 생각해서 하우스 전으로 녹음하셨다고. 원래 밝고 신나는 곡이니 자장가처럼 편곡을 하셨답니다. 

9. 근데 도라짱 집에서 녹음을 했다고..? 잘 모르겠다. 나중에 번역 올려주시는 블로그님들 찾아가봐야지. 아.. 아쉬운 나란사람 일알못. 그리고 츳츳츳 하는 소리는 시계소리를 표현하고 싶어서 넣었다고. 하우스 버전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정말 편하게, 다양한 실험을 하시는 것 같아서 좋다. 

10. 해설끝나고 부타야로. 난 국성조사보다 부타야로를 더 못알아듣겠다. 해석도 못하겠다. 일본어+일본의문화+일본의유니크함+겐상의매니악이 합쳐져서 쵸킹바코가 가장 많이 배출되는 프로그램이지만, 사실 부타야로 시작되면 다른 일함 ㅋㅋ 그나저나 `2다음에도 예로우음악 또 해줬으면 좋겠다. m-flo 특집은 어떨까? 오랜만에 m-flo를 들으며 잠들어볼까. 겐상입덕후로 사실 다른 가수 노래를 거의 안 듣고 있기 때문에, 겐상 추천음악을 듣는 정도인데 말이지. 오늘은 좀 듣고 싶군. 

11. 징글을 틀어주는 기준이 뭐지..? 나도 진짜 미친적 하고 보내볼까. 마지막으로 초콜렛 먹으면서 끝내자고 했는데 갑자기 마타라이슈 ㅋㅋ (마타라이슈 한줄도 몰랐어.. 너무 귀여워.. ㅠㅠ 이번에 이치니산시 한거랑 마타라이슈는 편집해야지 ㅋㅋ) 히히히 귀여워. 프렌드쉽 나오면 호시노겐이 말을 약 3배정도 빠르게 하는 듯하다. 안그래도 못 알아듣는데, 프렌드쉽은 말을 빠르게 하는 그런 노래인가. 숨은 쉬면서 말하세요. 나도 마음 급해지잖아 이제 ㅋㅋ. 다음주에는 본방을 꼭 달리겠다!!!! 2주나 쉬었어. 달릴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