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주 ANN은 수요일출장으로 1시간밖에 못듣고자서 녹음본으로 들었다. 1시간 듣고도 계속 듣고 싶어서 수많은 갈등의 늪을 지나.. 결국 자긴 했지만, 방송자체가 '호시노겐 탄조비스페셜 방송'이었기 때문에, 사실 꼭 들어야 하는 방송이었던 것이다. 

 '호시노겐노 탄조비스레샤루 방송!'이라는 스윗한 목소리로 시작한 이번주 라디오에는 바나나맨이 나왔다. 호시노겐은 바나나맨(일본게닌콤비, 겁나유명함)의 히무라상과 아키하바라딥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해졌는데, 그때는 둘다 유명하지 않아서 미래에 대해서도 많이 이야기하고 음악적으로나 연예계적으로 교류를 많이 했다고 한다. 그 후로 히무라 생일마다 바나나맨 라디오에 호시노겐이 나와서 생일축하노래(직접작사작곡)를 불러주는데, 작년 히무라 생일에 호시노겐이 '너도 라디오 나와줘'이런식으로 작사를 해서 ㅋㅋㅋ 올해 생일에 바나나맨이 나와 1시간동안 스페셜 방송을 진행했다. 

 히무라탄조비송은 모아서, 해석해서, 차후 포스팅(차후 포스팅 왜이렇게 많은지)하는 걸로 하고, 어쨌든 아래의 곡이 작년에 겐님께서 히무리씨에게 불러준 노래. 정말이지 작곡 천재인가.. 이 노래에서 호시노겐이 랩을 하는데, 듣다보면 코피남. 랩도 잘하니..? 개인적으로 호시노겐 랩을 너무 좋아해서 정식 발매하는 곡에 한번쯤 불러줬으면 좋겠다. 


호시노겐 - ラジオ(바나나맨 히무라 45세 생일축하곡)

TBSラジオ・金曜JUNKバナナマンのバナナムーンGOLDより

축하곡듣기: http://aprildolgorae.tistory.com/81


来年1月になり 내년 1월에 

俺のバースデーの週になる時 내 생일이 되면

待っているぜ日村 기다릴께

絶対に来いよニッポン放送 꼭 닛폰 방송으로 와 


 이 가사 때문에 바나나맨이 왔다구!! 왔다네 왔다네 바나나맨이 왔다네. 호시노겐의 팬으로써, 5월마다 싱글이 나오는 기분이다. 올해 5월도 기다려질만큼.. 정말 히무라.. 태어나줘서 고마워 ㅋㅋ 



 이제 부터 진짜 후기. (ㅋㅋㅋㅋㅋㅋㅋ). 히무라 더럽지만 고마워.. 작년인가 언제인가, 정말 비싼 망고를 선물하더니 이번 라디오에서는 딸기를 선물....ㅋㅋ 작년이 청포도였나..? 기억 조작시작됨. 어쨌든 이번 생일 프레젠토 딸기데스! 먹는 소리 좀 제발 너무 적나라하게 내보내지 말아주겠니. 우걱우걱 딸기 먹음. 그러고 아키하바라딥에서 친해진 얘기도 하고, 컨디뉴 DVD에 있는 이상한 분장으로 가위바위보에서 이기면 선물주겠다고 하더니, 몇번시도 끝에 위에 겐짱이 입고 있는 금빛 니트를 선물한 바나나맨. 무려 구찌거라고 한다. 하지만 그들은 슈퍼부자기 때문에 괜찮지. 왠지 이제 겐짱이 슈퍼스타가 되서 금빛이 어울릴 것 같았다고 한다. 하지만, 그는 모든 것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지. 하하하하하


(1개에 16000엔짜리 망고구경하기 : https://www.tbsradio.jp/146727)


 1시간동안 바나나맨이랑 대차게 놀고, 도라에몽 도구 꺼내는 소리 청취자들이 보내준거 소개하고, 부타야로 잠깐 하고 끝남. 가뜩이나 못 알아듣는데 3명이사 소리지르면서 일본어 하니까 못알아듣는 정도가 아니라 그냥.. 귀를 스쳐지나감. 하하하하하. 괜찮아.. 괜찮아.. 바나나맨이 겐상 진짜 어려보인다고 ㅋㅋ 한것만 알아들었네. 괜찮아.

 이제는 겐상생일보다 더 기대되는 히무라생일 ㅋㅋ 5월을 기다릴께요. 뿅!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