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시노겐 현재 열심히 映画『引っ越し大名』 힛토시다이묘 촬영중. 3~4월에 호시노겐이 라디오에서 현재 너무 재미있는 것을 하고 있는데 말할 수는 없다면서 근질근질해 하길래 뭘까? 하다가 미라이노미라이가 개봉한다 하니 이건가보다 했었는데, 왠걸? 힛코시다이묘였던것이다. 아마도 그때 승마연습을 하고 있지 않았을까 한다. 물론 사다나마루에서도 말타는 장면은 많았지만, 그래도 다시 하지 않았을까? ㅋㅋ 같이 출연하는 우리의 오또상 미츠키상이 4월 1일에 본인 인스타그램에 승마연습하는 영상을 올렸더랬었다.


미츠키상 인스타그램 영상



 분명히 겐상도 승마 연습했겠지! 하며 겐상을 상상 ㅋㅋ 근데 막 승마연습 안했고..? 아니야 했을꺼야. 나중에 말 탄 얘기 엄청할껄!! 개봉하고 나면 라디오에서 ㅋㅋ 그리고 속속 올라오고 있는 촬영사진들 ㅋㅋ 


트위터사진 @kimono_ikebe



트위터사진 @rupipin



겐상 어디있어..?

내 애기 들리니..? 왜 대답을 못하니..



바쁜 호시노겐.. 다음주도 라디오 녹음인데 우리 공항에서라도 잠깐 마주치자.. 

지금은 여자친구 없는 것 같은데 건강 잘 챙기고.. 힘내..


2018/05/02 - [星野 源_배우] - 180430 호시노겐 첫 시대극 영화 주연소식! 引っ越し大名(仮題) 이누도잇신 감독, 타카하시잇세이, 타카하타미츠키 출연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