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시노겐.. 성우로 전향할꺼니? ㅋㅋ 성우는 진짜 연기를 잘해야 되니까, 사실 성우만큼 어려운 게 없는 것 같은데 우리 호시노겐 성우로 짱 인기 많음. 시간을 달리는 소녀의 감동인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에도 출연소식이 전달!!!! 난 일본 애니메이션은 잘 모르지만, 이동진 평론가를 좋아해서 이동진이 추천한 애니메이션은 가끔 보는데, 그게 바로 시간이 달리는 소녀였다. 이동진이 평가하기를, 미야자키 하야오 이후의 일본 애니메이션의 미래라고 ㅋㅋ 그래서 미래의 미라이라는 영화를 만드셨나봉가.

 정말 힛팅포인트는 호시노겐이 아빠라는 것이다. 사실 첫사랑에 성공했으면 자식이 시집갔을 나인데 ㅋㅋㅋㅋ 얼른 장가가서 애기도 낳아줬으면, 좋은 유전자 많이 번식해줬으면.. ㅋㅋㅋ 인류애적인 관점으로 말이지. 그래도 '얼른'이라는거는 한 5년정도 후에를 얘기하는 거니까, 그리고 겐상은 한국말 못 읽으니까 다행이야.


나의 소듕한 아빠 겐상..



캐릭터 인터뷰



≪星野源さんコメント≫

「細田監督の世界に呼んで頂いたことを、とても嬉しく思います。僕が演じるのは、子育てと仕事に奔走し、成長せんと踠いている父親です。映像を初めて観た時、くんちゃんと赤ちゃんのミライちゃんの一挙手一投足があまりにも可愛く、転げ回りました。収録も穏やかで、何か一つの生き物を全員で大事に育てている感覚になりました。いまから公開の日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호소다 감독의 세계에 불러주신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가 맡은 역은 육아와 일 모두에 있어 분주하며 늘 성장하고자 몸부림치는 아버지입니다. 영상을 처음 봤을 때, 주인공들의 일거수 일투족이 너무 귀여워 이리저리 뒹굴었습니다(이리저리 어쩔줄 몰라하다, 구르다). 녹음도 조용하고 뭔가 하나의 생명체를 모두가 키워내고 있는 감각이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일본의 공개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영화소개


とある都会の片隅の、小さな庭に小さな木の生えた小さな家。

ある日、甘えん坊のくんちゃんに、生まれたばかりの妹がやってきます。

両親の愛情を奪われ、初めての経験の連続に戸惑うくんちゃん。

そんな時、くんちゃんはその庭で自分のことを“お兄ちゃん”と呼ぶ、

未来からやってきた妹・ミライちゃんと出会います。

ミライちゃんに導かれ、時をこえた家族の物語へと旅立つくんちゃん。

それは、小さなお兄ちゃんの大きな冒険の始まりでした。

待ち受ける見たこともない世界。

むかし王子だったと名乗る謎の男や幼い頃の母、

そして青年時代の曾祖父との不思議な出会い。

そこで初めて知る様々な「家族の愛」の形。

果たして、くんちゃんが最後にたどり着いた場所とは?

ミライちゃんがやってきた本当の理由とは――

간단하게, 어린 오빠에게 미래에서 온 여동생 미라이가 와서 펼쳐지는 이야기!

자세한 영화소개는 호시노겐이 프로모션을 시작하면 다시 올리도록 하자!!


호시노겐 수록 영상



 호시노겐 수록영상에서 옷이 두개가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인데 그렇게 옷을 돌려입는 우리의 호시노겐. 초록패딩이나 빨간후드는 이미 유명한데.. 그 옷들도 포스팅 해보면 좋을 것 같다. 2010년인가? 2011년인가는 단가라만 입고 다님 ㅋㅋㅋㅋ 왜 저래 진짜. 옷을 진짜 잘입는데, 돌려서 잘입음 ㅋㅋ 역시 패션리더야. 한참 도라에몽 프로모션 다닐 때, 녹음한거라서 그 당시 입었던 옷들이랑 겹침. 너무 귀엽다. 너무 검소해. 월세 천만원에 옷을 찢어질 때까지 입다니 멋지다. ㅋㅋ 


옷 돌려입는 연예인 



발렌타인 데이 특집때는, 녹음을 하고 라디오에 온 것 같다. 안에 옷 색도 비슷하고.

뭔가 옷 입는 색이 나랑 비슷해.. (나만 아는 커플템 ing...♡)



未来のミライ' 예고편 영상보기(1)



未来のミライ' 예고편 영상보기(2)



일본 7/20일 개봉

한국에서도 유명한 감독이니, 동시개봉이나 근시일 개봉을 할 것 같아!!!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