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포스팅 다 했는데 날라갔다. ㅋㅋ 영상 업로드 하려고 하니까 날라갔어!! 하 열받지만, 다시 써볼까? 어쨌든 새벽부터 호시노겐 영화출연소식이 있었고, 다른 것도 아니고 시대극이라고 해서 난리났다는 이야기. 그래도 다행인건 이누도잇신 감독이라서 역사적인 측면보다는 엔터테이먼트 적인 요소를 많이 살릴 것 같기도 하고, 한국에서 유명한 감독이니 동시개봉까지는 아니여도 개봉도 하고 영화제도 올 것 같다고 썼다. 어떻게 근데 포스팅이 날라갈 수가 있어!! 저장안한 내 잘못입니다. 하..

 어쨌든 왠지 모르게 금요일부터 너무 바빴고, 호시노겐은 나보다 더 바쁘고 포스팅을 밀려있고 ㅋㅋ 토요일부터 길게는 9일이나 쉬는 골든위크에 라디오 녹음까지하면서 일을 한다고 하더니, 그럴만 하다. 미라이노 미라이가 7월에 개봉이고, 본인 정규앨범도 분명 작업하고 있을텐데. 그래서 그렇게 피곤한거였나. 겐상. 힘내자. 


영화오피셜사진



 겐상이 가운데 똭!! 정말 역시나 슈스. 역시나 영화주연. 왼쪽은 잇세이님? 지금 일본에서 굉장히 핫한 배우라고 한다. 난 모자이크재팬에서 뵈었었다. 정말 나에게 일본 문화는 이런거야~ 라면 무한 충격을 주었던 드라마 '모자이크재팬'의 주연. 오른쪽은 호시노겐이 ost를 부른 과보호의 카호코에서 주연을 맡으셨던 분 + 오겐상에서 아부지 + 켄타로랑 스캔들이 나셨던 여배우. 겐상도 은근히 금사빠라서 영화촬영 하면 좀 위험하긴 한데 -나랑 상관없으니까 ㅋㅋ- 남친 있으신 분이였으면 좋겠다. 히히히. 근데 이 타카하타미츠키 배우분 노래도 정말 잘 하시던데!

 이걸 쓰고 또 쓰려니 정말 ㅋㅋ 어쨌든 겐상 영화찍는데 배우들이 내가 다 아는 사람이라 신기하다. 나 드디어 뭔가.. 일본 문화에 젖어 든걸까나. 이게 다 호시노겐 때문이다. 호시노겐 날 책임져.


영화정보


기사: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80430-00000026-sanspo-movi


 영화는 5월 초부터 교토에서 촬영해서 내년 2019년 개봉 예정! 제발 영화제 와줘. 겐상 있자나, 한국이 2시간 30분이면 오는 굉장히 가까운 곳이다? 한번 와바밤. 육회비빔밥 사줄께. 디게 맛있다? -나는 못 먹는데 겐상은 좋아할 것 같다- 

 겐상은 역시나 히키코모리 역할이라는데.. 왜? 왜 때문에!!!!! 자꾸 찐따, 히키코모리, 모솔, 체리보이, 죽은사람 등등으로 나오는 건데? 히키코모리 사무라이라니 ㅋㅋ 정말 겐상이 잘 살릴것 같긴 한데.. 정말 너무 연기 잘 할 것 같긴 한데!! 다음에.. 드라마라도 괜찮으니 법의학자나 변호사 한번만 해주세요. 본인은 사무리이인데 히키코모리라고!!? 하면서 엄청 신나있다는데 기사에는 말이지. 그냥 저도 같이 신나할께요. 와~~ 호시노겐 영화찍는다!! 사무라인데 히키코모리다!! 


영화줄거리



 영화자체가 원작이 있어서, 벌써 스포일러랑 줄거리 다 떴던데 시대극이라서 그런지 번역기 돌려도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다. 호시노겐이 맡은 역은 片桐春之介(카타기리 하루유키스케: 번역기가 번역해줌)으로 서고에서 책만 읽고 사람을 만나기 꺼려하는 히키코모리다. 재정과 잦은 변화로 최악의 상황을 맞은 지역? 에 달팽이라고 불리워지는 히키코모리 남자아 영주로 임명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처음에는 비협조적이었던 사람들이 일치 단결 해 나아가는 코믹+통쾌 엔터테이먼트 영화라고 한다. 

 그나마 다행이다 코믹이라서 ㅋㅋ 겐상 머리를 어찌보다 아침부터 걱정이었는데 말이지.. ㅋㅋㅋㅋㅋㅋ 뭔가 줄거리나 배역을 재미있게 풀어갈 것 같아서 영화에 대해서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호시노겐이랑 너무 잘 어울려 ㅋㅋ 결말도 엄청 통쾌하고 재미있다고 하니, 머리스타일랑 걱정말고, 영화개봉을 기다려본다.


일본메자마시 영상



정말 이번 영화 오피셜 사진 누가 골랐어

누구야!!!! 한국오세요. 이동갈비 사드리께.



근데 요즘 쌍커풀이 2-3겹씩 생기는 것 같아.. 

왠지 호시노겐 아빠 어떻게 생겼을지 알 것 같아..


일본신문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