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인생 최고의 생일을 보냈는데, 바쁘게 사는 생활과 활력소가 되는 요소들,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두 함께였기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생각한다.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았을 때의 그 행복감이란.. 지난주말에 호시노겐 팬들과 가라오케파티를 했는데, 그 때 만난 팬분이 살며시 케이크 쿠폰을 보내주셨다. 마음이 고맙기도 하고, 내가 뭐라고 이런걸 주시나 하는 마음에 표현할 길도 없고.. 이게 다 호시노겐 덕분이라 그를 통해 알게된 좋은 사람들에게 감사할 따름이다. 


우리 엄마 이후로 나의 안티팬 2호가 선물해준 케이크



진짜 무한 감동이었던 캘리그라피

사랑합니다. 모돌님, 우리 여덕행덕해보아요.

캘리그라피를 선물 받은 게 처음이라, 진짜 눈물이 날만큼 좋았다.

나도 이런 재주가 있다면 선물하고 싶어.. 캘리를 배워야 할까? ㅋㅋ 

그래도 이렇게는 못 쓰겠지 난 손이 쓰레기니까 ㅋㅋ



나의 술친구 겸 현재 호시노겐이랑 진짜 사귀고 있는

그녀가 구글링으로 안겨준 선물 ㅋㅋㅋㅋ



주말 모임티켓, 디자인해준 뒁뒁님에게도 감사를!!



호시노겐, 나에게 이런 좋은 사람들을 안겨줘서 고마워!!

자이자이자이자이 ㅋㅋㅋㅋ 행복하다. 

정말로 혼또니!!


★호시노겐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