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무라.. 드디어 결혼 ㅋㅋ 베란다 곤돌라에서 사랑을 나누던 우리의 히무라가 어제 결혼을 했다. 어제 진행된 라디오(바나나맨의 라디오는 매주 금요일)에서 방금 혼인신고를 했다고 발표. 스고이 ㅋㅋ 우리 겐상도 이렇게 결혼 발표 해주길 원해. 열애설 X, 지우히메처럼 결혼해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달에 히무라 생일인데, 이번 생일축하 노래는 정말정말 기대된다. 호시노겐이 어떻게 만들까? 아무리 바빠도 히무라송은 꼭 챙기던데. 게다가 올해 생일에 바나나맨이 ANN까지 나왔으니 무조건 무조건인데, 왜 내가 일본 개그맨의 생일을 알고 있어야 되냐고 ㅋㅋ 또 억울하네. 

 히무라 작년인가? 결별설도 터졌던 것 같은데, 결국 결혼하네. 시타라가 못생긴 연예인이 결혼했다고 ㅋㅋ 축하의 말을 전했다는데, 저도 축하드립니다. 그대 때문에 호시노겐의 랩도 듣고 5월의 무료 음원도 나오니까요 ㅋㅋ


히무라 결혼소식



 <호시노겐이 부르는 히무라탄조비송 전곡듣기>

호시노겐이 부르는 히무라탄조비송(日村誕生日) 38세, 2010

호시노겐이 부르는 히무라탄조비송(日村誕生日) 39세, 2011

호시노겐이 부르는 히무라탄조비송(日村誕生日) 40세, 2012

호시노겐이 부르는 히무라탄조비송(日村誕生日) 41세, 2013

호시노겐이 부르는 히무라탄조비송(日村誕生日) 42세, 2014

호시노겐이 부르는 히무라탄조비송(日村誕生日) 43세, 2015

호시노겐이 부르는 히무라탄조비송(日村誕生日) 44세, 2016

호시노겐이 부르는 히무라탄조비송(日村誕生日) 45세, 2017



★호시노겐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