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다음주에 미우라 다이치(三浦大知)가 나온다네..? 겐상이랑 자꾸 투샷잡혀서 위키백과를 정독하기는 했지만, 뭔가 어마어마 하게 친해진거니 너희..? 잘 어울리는군 ㅋㅋ 미우라 다이치도 진짜 어렸을 때 데뷔해서 굴곡이 많았던데, 그 와중에 결혼도 하고 아들도 있고 어린나이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나는 지금도 일하면서, 일밖에 못하겠던데 자유자제가 안되고 말이다. 

 각키도 오키나와 출생이던데, 미우라 다이치도 오키나와 출생! 오키나와에서는 무슨일이 있었던 거냐 ㅋㅋ 오키나와 가보니 정말 좋던데, 또 가고 싶다. 비록 태풍때문에 호텔에 갇혀있었지만, 하루 반나절 오키나와 돌아다닌 것만으로도 너무 좋았던 기억들이라서. 

 미우라 다이치는 오키나와 출신으로 올해 32살(우리나라 나이로), 춤추는 댄스가수! 우리나라도 그렇지만 일본 또한 1인 솔로 남자가수가 많이 없어서, 호시노겐이 독보적이라는 이야기도 종종 듣곤 하는데, 미우라 다이치는 솔로 댄수가수로써 독보적이지 않을까 싶다. 제이팝보다는 팝음악에 가까운 음악을 구현하는 몇 안되는 일본 가수이고 활동기간이 길어 탄탄한 팬층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호시노겐도 댄스가수는 맞습니다만, 댄스를 좋아하는 가수로 해둡시다)

 미우라 다이치도 호시노겐 처럼 마이클잭슨을 보고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실제로 본인이 안무도 짜고 노래도 만들고 심지어 노래도 잘한다!! 무대 구성이나 연출도 한다고 하니 겐상이랑 친해질만 하네. 천재들끼리 놀아라. 그사세냐. 작년에 홍백가합전도 나왔다고 하니, 음 이제 겐상이 리스트에 넣고 친하게 지내겠군 ㅋㅋ 


2017 홍백가합전 미우라다이치, 와니마랑 같은 팀이었어 ㅋㅋ 


 

작년 홍백가합전, 복붙..? ㅋㅋ 둘이 투샷은 없어서 바나나맨과 함께라도



이때부터 친해졌다고 하는데 AERA 둘이서만 얘기하자!! 

호시노겐 대담코너!

대담으로 사심채우는 진정한 성덕 호시노씨..♡



 호시노겐 추천음악으로 미우라다이치 음악을 들어보려고 한건데, 또 덕질을 하고 앉아있네. 아아, 그렇습니다. 덕질은 행복이었습니다. 돌아와!! 돌아오라고!! 미우라다이치 포스팅으로 돌아오라고!! 시롱 ㅋㅋ 엠스테랑 우타콘에 같이 잡힌 사진만 올리고.. 다이브를 들읍시다 ㅋㅋ


우타콘 a.k.a 열린음악회 올바른 투샷



진짜 재미있었던 엠스테 ㅋㅋ 그 와중에 마츠준 시강

삼각관계니, 마츠준도 ANN 나오면 안되겠니



이제 진짜 DIVE 영상보기 ㅋㅋㅋㅋ 호시노겐 추천음악입니다.




★호시노겐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