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케록 5명 중 2명이 결성하여 활동하고 있는 밴드 ''GOODLUCKHEIWA'. 굿럭헤이와는 Good Luck + 平和(へいわ: 평화), 영어와 일어의 합성어이다. グッドラックヘイワ를 복습하기 전에 사케록 부터 복습! (호시노겐과 SAKEROCK: http://aprildolgorae.tistory.com/55)

 2000년 결성해서 2003년 첫 앨범을 내기 전 키보드를 담당하는 노무라 타카시가 2002년에 탈퇴함과 동시에 하마노 켄타가 들어오게 된다. 마지막으로 냈던 라스트앨범 'SAYONARA'를 빼면 항상 4명이서 활동한 셈이다. 노무라 타카시는 탈퇴 후에 이토 대지와 다른 밴드를 결성해서 활동도 하고 했다니, 인간적인 문제로 탈퇴한 것은 아닌가보다. 라고 포스팅에 적었는데, 바로 그 밴드가 굿럭헤이와 이다. 



 SAKEROCK의 결성 멤버이고 노무라상이 탈퇴한 후에 이토의 권유로 2004년 결성하게 된다. 정규앨범 4개, 싱글 2개를 냈다. 참고로 호시노겐의 Friend Ship이 OST(주제곡)로 쓰인 영화 森山中教習所(모리야마추교습소)에서 음악을 담당한 것이 바로 グッドラックヘイワ이다. (Friend Ship 관련 포스팅: http://aprildolgorae.tistory.com/118



영화 森山中教習所 (우리나라에서 개봉을 안했지만, 번역하면 모리야마중 교습소)의 예고편을 보면 굿럭헤이와의 음악과 호시노겐의 음악을 모두 들을 수 있다.

(이렇게 사야할 OST가 또 늘어나고...)

영화 森山中教習所 예고편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호시노겐 라디오 출연소식

(공식사이트: http://goodluckheiwa.jp/lm/)



グッドラックヘイワ 공식 트레일러



 인스트루멘탈 밴드 답게 다양한 장르의 기악음악을 연주한다. 들어보면.. 겐상 느낌도 많이 나고, 음악이 신나고 재미있다. 톡톡튀면서도 재즈느낌도 나고. (이렇게 사야할 CD가 늘어가고..) 라디오에서 라이브를 들려준다니!! 왠지 호시노겐과 같이 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역시 잠자기는 글렀다. 아 근데 음악이 너무 좋아. (CD를 산다....) 라이브 라이도 기대하겠습니다!! 


Java Jazz Festival 2017 라이브 영상

정말 좋음!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