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왔다네 나왔다네. 호시노겐 신곡이 나왔다네. 신곡은 예전에 나왔지, 뮤직비디오가 나왔다네. 지난주, 트위터에 이번주 금요일 엠스테 출연공지가 떴다. 그런데 아레..? '도라에몽 댄스버전'이라고 적혀져 있는 것이 아닌가. 겐상.. 몸 흔드는게 그렇게 좋다고 하더니 춤바람 난거야? 싶지만 원래 나있었음. 도라에몽 댄스버전은 어떨까 떨려하고 있었는데 -걱정되서 ㅋㅋ- 어제!! 2월 19일 아침 7시에 도라에몽MV를 공개한다고 뜬 것이 아닌가. 대박대박 대박사건. 원래 일어나는 시간보다 조금 일찍 알람을 맞추고, 두근두근하며 잠들었는데 알람맞춘 시간보다 10분 그냥 일찍 일어나버렸다. 해피. 



 뮤직비디오를 본 감상평은, 트위터에도 썼지만 '심쿵과 폭소사이, 호시노겐을 담기엔 내가 작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를 이해하기엔, 그를 알아가기엔 아직 내가 작다. 다 알고 나서 내가 커지면 그땐 삶의 동반자로써 가게 되겠지. 어쨌든 그보다 작은 내가 보기에 난해한 댄스였지만 MIKIKO 상을 아주 신뢰하는 겐상의 마음이 보이는 댄스였다. 실제로 깨알같은 재미도 있었고, 가사와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았으니 말이다. 

 그저 즐거웠다. 입덕한 후 첫 신곡이었기 때문에 더 기대가 됐었고, 두근두근 기다리는 시간이 매일같이 이벤트 라서 재미있다. 이런재미 얼마만이던가. 아침부터 트위터 타임라인이 호시노겐으로 도배되는 현상을 겪으며 야금야금 움짤을 만들었는데, 와 진짜 움짤 잘 만드시는 분들을 따라갈 수가 없다. 진짜 깨알같은 디테일이 있으심. 

 아참참.. 중간에 PV 나올 때, 니세아키라 스키타는 장면이 있었는데 너무 귀엽고 너무 좋았지만, 실내스키장이라서 첫번째 놀라고, 휙휙휙 점프하길래 또 놀랐는데.. 왜 실내스키장인거냐. 지지난주 라디오 방송에서 감기에 걸렸길래, 스키장 다녀와서 그런가? 했더니만 바람도 못 쐬고 일만하나보다 싶어서 마음이 안 좋았다. 그를 너무 사랑하나봐. 나나 바람 좀 쐬러 가라 ㅋㅋㅋㅋ 3월초에나 DVD를 볼 수 있을텐데 감질맛 나는구나야!!!! 


세상 지구뿌시는 이케맨 존잘레스..(라고 하면 안되는데 ㅋㅋ)



아침부터 왠.. 하지만 호시노겐이 보면 겁나 칭찬해줄 모먼트

(미나상~ 혼또니 아리가토우!!)




이건 진심 너무 귀여워서 움짤로 짤랐는데, 다시 하자..





호시노겐 신곡 '도라에몽' MV 유튜브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