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년 처음 만났을 때, 히무라 거의 울려고 하더니.. 이제 둘다 슈퍼스타라 여유진 모습들. 뭐.. 구찌에서 생일선물 하는 사이니까 ㅋㅋ 근데 히무라 원래 부자라고.. 부럽네요. 호시노겐도 이제 부자니까. 나만 부자되면 되겠네. (응..?) 2

 2017년 홍백가합전 당시, 갑자기 등장한 호시노겐! 원래 이날 등장하는거 아니었는데 마치 지나가다 급 등장한것처럼 스튜디오 들어온 겐상. 시간도 촉박했는데 바나나맨이랑 결국 인터뷰까지 다 하고 급 퇴장하심. 저놈의 슈퍼스타.. 슈퍼스타 왜 이렇게 좋아하는거야? 나도 너무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영상보다보면 컨티뉴즈 라이브투어한거랑 오겐상또잇쇼니 다 나옴. 갑자기 온 컨셉 좋았고요 ㅋㅋ 감쪽같았고요!!!! 아, 이제 곧 히무라의 생일이 다가온다. 온다온다 그의 생일이 ㅋㅋ 


2017년 홍백가합전 호시노겐x바나나맨 인터뷰영상



본 영상은 4/30(월) 오전 10시부터 24시간동안 다운로드 링크가 열립니다.

2018/04/28 - [星野 源_음악가] - 2017년 68회 홍백가합전 호시노겐 세번째 출전! Family Song!(인터뷰+영상보기)

아래 링크의 유효기간은 24시간입니다. 링크에 문제가 있을 경우, 댓글 부탁 드립니다.

http://sendanywhe.re/0FQUYADI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