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년 2월 10일에 진행된 엠스테에서 재간둥이 호시노겐이 있어서 편집 ㅋㅋ 무대영상은 아직 영상으로 못짤라서 나중에. 휴, 포스팅을 뭐하지? 하는 날이 있는가하면 할게 많다, 하는 날도 있다. 오늘은 할게 많은날 ㅋㅋ 시간이 많은날. 

 그 와중에 호시노겐 너무 웃껴.. AAA가 부른 드라마 주제곡이 나오는데, 드라마 영상보고 지팡이 흔드는거에 꽂혀가지고 계속 함 ㅋㅋ 타모리상도 터지고, 호시노겐 말고 다 웃는데 ㅋㅋㅋㅋㅋㅋ 왜 본인은 안 웃는거야 멍충아.


문제의 지팡이영상 ㅋㅋ 오타니료헤이도 나옴



ㅋㅋㅋㅋ 팔이 안보인다



아우.. 오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겼다 우리오빠 잘생겼다.



재간둥이 영상보기




★호시노겐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