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유료어플을 구입하고 새벽 2시까지 팬분들이랑 놀면서 만든 아름다운 움짤들. 특히 이름을 넣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그의 얼굴 옆에 있는 내 이름이라니, 이것은 행복입니다. 무엇보다 화면조정과 필터가 있어서 나름의 분위기로 움짤을 만들 수 있다는게 가장 좋은 점인 것 같다. 나도 이제 금손이 될테야! 짤부자가 될테야! 라디오 후기 올려야 하는데.. 오늘 중에 할 수 있겠지. 블로그가 일처럼 될까봐, 에라 모르겠다 하고 안올리기도 하는데 ㅋㅋ 그래도 올려야지. 나중에 나를 위해서. 


처음에 화면 조정못해서 이 꼬라지로 만들었는데 ㅋㅋ

(그 와중에 SMAP 조상님들 시강 ㅋㅋ)



사케록을 거쳐서..

근데 무지흰티입고 기타치는 거 정말, 사람이 저렇게 까지 멋있어도 되나 싶고



내가 사랑하는 공연중에 똥싸고 민망하게 들어오는 뮤지션 컷도 길게 편집하고,



키스장인 호시노겐을 볼 수 있는 내가 좋아하는 빗속 켄타로짤에 이름넣기



SONGS에서 사이타마 간 것도 편집!



SONGS 마림바 짤.. 짱좋음



YELLOW VOYAGE도 짤찌기 ㅋㅋ

컨티뉴즈도 좋지만, 내가 처음본게 YELLOW VOYAGE라 그런지,

YELLOW VOYAGE를 너무 살아하는 나



공식 안녕짤 ㅋㅋ



어제 진짜.. 토키요가 래빗이 되는 경험을 하고, 만든 YELLOW VOYAGE 토키요 짤



라이프는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우소타로 쉨잇쉨잇



아.. 오모에몽, 언제 다시 볼 수 있을까

겐짱이 너무 슈스되서 볼수나 있을까

곤니치와, 보꾸 오모에몽 쩔어!!!!!!!!!



옷을 쓰다듬는건지.. 무로상을 쓰다듬는건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필요없다 진짜



어제도 말했지만, 니세, 사랑한다.



마지막으로 공식 쉿짤

히라사마가 아니라 호시노겐이 튀어나온 니게하지 예능 ㅋㅋ

히라사마는 저렇게 윙크하면서 쉿 못한다 ㅋㅋㅋㅋㅋ

호시노겐 끼 그만 부려라 진짜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