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후후.. 메이킹보면서 혼자보기 아까운 장면이 너무 많아서, 그 3분도 안되는 메이킹 장면에도 열광하는 나란 덕후. 저희가 이렇게 사랑합니다만, 한국은 아시는지, 왜 인도네시아랑 홍콩팬들만 징글틀어주시는지!!!! 우리도 다시 보낼겁니다. 


아............................... 코멘트가 필요없다.



오빠 밥먹어~! "하이" 하는거야? ㅋㅋㅋㅋ 내가 드디어 돌았네



호시노겐도 먹을 수 있는 맥주다!!!!



아주 연예인이야..? 얼굴로 연예인 되셨나봐요?



코디분이 너무 손을 지긋이 누르고 있어서 신경쓰였는데, 

자세히 보니 반지가껴져있네^^ 용서합니다.



유쿠쿠쿠쿠쿠쿠 스르르르르르 ㅠ_ㅠ



와 평생소장각이다



하이하이.. 오물오물오물 입이 오물오물오물



아자아자!!! 초딩겐 ㅋㅋㅋㅋㅋ



아노봇 ㅋㅋ 귀여워!!! 라디오 들으면 아노 2000번 하는데 ㅋㅋ



 내가 자꾸 혼자 내 맘대로 겐상한테 별명 붙여서 미안해.. 얼굴로 가수 된건데, 귀여우니까 자꾸 별명생기는거거든? 언제든지 행복해야해, 나한테 행복을 줬으니까.. (거의 전남친한테 편지쓰는 느낌인데 ㅋㅋㅋ) 어쩄든 이번에 삿포로 큰일하셨습니다. 스고이!!!!! 



★호시노겐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