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星野 源_덕질

호시노겐 제 2의 자아 '오겐상'

4월의돌고래(프릴) 2018. 2. 18. 10:25

 おかあさん 오카상, 일본어 어머니이다. 호시노겐 제 2의 자아는 가장 최근에 생긴 자아, おげんさん!!!! 오겐상!!!! 10번째 싱글, family song을 발표하면서 찍은 뮤비에서 호시노겐 본인이 엄마역할로 출연, family song이라는 곡이 다양하게 변하는 가족의 모습을 담은 노래라서 가족구성원들이 뮤비에 대거 출연하는데, 우리 겐상은 오카상. 자아 중에 여자의 자아도 있어서 자연스럽게 본인이 한게 아닌지 싶다. 

 여자와 여장을 사랑하는 겐상. 솔직히 이제는 나보다 이쁘다. 겐상이 이뻐보여. 정체성이 흔들릴 정도야. 나도 슈퍼벤타이협회 회원인가보다, 이런거 왜 이렇게 좋은지. 사실 오겐상을 자아라고 해야할지.. 캐릭터라고 해야 할지 헷갈렸지만, 가끔 라디오 방송에서 오겐상이 등장하는 것을 보면 캐릭터 보다는 또 다른 호시노겐이라 하는 게 더 맞을꺼야 아마도.





평범한 자켓사진 같지만.. 사실 오겐상이야.





사랑합니다. 오겐상. 오겐상은 총 2번 방송을 했다.


 첫번째는 2017년 5월 4일 오겐상토잇쇼(오겐상과 함께!), NHK에서 대대적으로 홍보도 하고 트위터 계정까지 따로 만들면서 극진히 슈퍼스타 대접을 받은 오겐상. 빵 뜬 이후라서 본인이 출연진도 구성한 것 같고(여기 출연했던 분들이 그대로 뮤비에 나온다), 호시노겐의 손길이 많이 닿은 티가 난다. 여자분은 FAMILY SONG이 주제곡인 '과보호의 키오코' 주인공이지만, 호소노상이 아들로 나왔으니 뭐 말 다했지. 근데 심지어 생방송!!!!!!! 와, 생방송. 그래서 방송 보면 난리도 아님 ㅋㅋ. 하지만 진행잘해 겐상. 넌 다 잘해. 다 해먹어라.





가족 구성 어쩔.. 후지이상 장녀 어쩔.. ㅋㅋㅋㅋ


 



남편과 장녀는 뮤비도 출연했으니까!





도대체 재채기 동영상은 왜 모집하는 거죠..? 난 일본방송을 알다가도 모르겠다 ㅋㅋ 





더 많은 예고영상은 NHK 홈페이지에서 확인: http://www4.nhk.or.jp/ogensan/23/


가족과 함께 ㅋㅋ, 라이브도 좋았다. 

이러다가 후지이 다카시상 팬되겠어요..(이미 됐어요). 겐짱이랑 오래해먹어요.

나중에 후지이상 머리풀고 헤드뱅잉하는데 진짜 폭소했다.

중간에 마이클잭슨 영상보면서 계속 카코이~~ 하는 것도 엄청 귀엽지만, 그것까지 편집할 수가 없어서 일단 이정도에서 마무리.





너무 이쁜 오겐상. 이거 컨셉 누가 잡았을까?

찰떡기획 인정합니다.

다소곳함이 하늘을 찌른다. 가끔씩 폭주하긴 하지만 ㅋㅋㅋ





이 사진은 생방송 끝나고 뒷풀이 자리인데, 호소노상을 배웅하는 오렌지겐. 

파파라치도 찍히고 아주 그냥 슈퍼스타야 그냥?





 두번째 방송은, 2017년 9월 28일에 진행된 SONGS 스페샤루! Continues 공연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 사이타마 공연을 고르고 골라서 방송해준거라 행복 또 행복. 첫곡은 Fire Cracker의 곡을 YMO가 커버한 마림바 연주, 그 다음곡은 바보의 노래(くせのうた), Weekend, 코이, Continues, Family song 까지 총 6곡을 깨알같이 설명해준다. 

 호시노겐 방송중에 정말 즐겁게 봤던 방송 중 하나이다. 예능은 못 알아들으닝께? 호시노겐 혼자 진행하는데, 진행도 참 잘해. 칭찬해. 영상 보고 노래에 대해 이야기 하는데, 음악가겐의 모습이 참 좋다.





폭주하는 호시노겐 ㅋㅋ 





(영상출처: http://hkrnmch.blog.me/221109032027, Ayla님 블로그, 하지만 지금은 영상이 짤렸습니다 ㅠㅠ)



아래는 나의 최애 영상.. 

여러분~~ (오겐상이라고 해야하는데) 호시노 아쟈쟈쟈쟞차챠챠챠챠

스미사셍.. 고멘나사이.. 하는데 너무 귀엽죠.

정말 귀엽죠? ㅋㅋ





 SONGS 스페셜에서 본인이 본인입으로 오겐상 방송이 홍백가합전급의 이슈였다면서 감사하다고.. ㅋㅋㅋ 조만간 또 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언제해줄꺼니. 몸 약한 아티스트의 팬들은 뭐 해달라고 말도 못해 ㅋㅋ 우린 말을 못한다. 맨날 아프니까 뭐 해달라고 말을 못한다.. 오로지 내한만 해달라고 할뿐이다.. 

 첫번째 방송리뷰하면서 호소노상도 엄청 재미있었다는 이야기와 함께 좁은 곳에서 라이브한 것도 재미있었다고.. 뭘한들 안재미있겠니. 호시노+후지이 조합인데. 근데 더 웃낀건 호소노 상이 재미있었다고 해줘서 부모로써 기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소노가 아들이었으니까. 깨알같은 깨알재미. 위트있는 너란남자. 비록 내것은 아니지만 시대의 것이 되어 줄수 있겠니..? 





やりたい♥.. 하고 싶다고 했으니까(뭘..? 시모네타 옮았네 옮았어) 꼭 다시 해주세요. 오겐상!!!!!!





 호시노겐의 자아분석이 아니라 오겐상 방송리뷰를 하고 있네 내가.. 늘 이런식이야. 영화 ost 리뷰하면서 영화리뷰하고 ㅋㅋ 사실, 오겐상토이쇼니는 못 알아듣기 때문에 방송리뷰까지는 하기도 힘들고, NHK가 영상올리면 엄청 블락해서 올릴 수도 없고, 그냥 이렇게라도 허한 마음을 채워본다 ㅋㅋ 마지막으로 폭주하는 오겐상과 료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