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 호시노겐 헤타쿠소 인정.. ㅋㅋㅋㅋㅋ 순서대로 올리려다가 혼자 보기 너무 아까워 같이보자. 같이봐요. 사실 호시노겐과 아라시 관계에 대해 포스팅 하려다가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ㅋㅋ 마츠쥰은 한번 했는데, 오노도 해야하고 휴 ㅋㅋ 아라시는 왜 5명인가. 

 호시노겐이 그린 아라시.. ㅋㅋㅋㅋ 제일 오른쪽에 마츠준이랑 본인 그려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자기 다리 왜 오다리로 그린거임. 본인 스스로 입술이 두껍다고 생각하는 건가. 진짜 미치겠는 그의 그림실력. 미친오빠 ㅋㅋㅋ 얼굴도 제일 크게 그려놓고 하.. 정말 혼자 보기 아깝다. 참고로 100회 특집이었음. 100회까지 기다릴 수가 없어서 같이보자고 올리는, 호시노겐 발이 그린 그림. 


 사랑합니다. 호시노겐.


作品No.102  100回記念 : 巨匠対決スペシャル3番勝負 お題『嵐 -ARASHI-』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환장



아니 홍백에서 두분이 듀엣이시냐구요 ㅋㅋㅋㅋㅋㅋ



이건 유명했던 엠스테 ㅋㅋ 

마츠춘이랑 오노랑 일화 이야기 했던

2018/02/23 - [星野 源_출연자] - 180223 TV Asahi 뮤직스테이션 Music station, Mステ 후기(영상다시보기)



우리 겐상 정말 감쪽같다. 감쪽같애



 나중에 마츠쥰과 겐상의 아름다운 우정러브스토리 2화를 포스팅해야지. 홍백에서 같이 노래 부르는 거랑 ㅋㅋ 슈스는 슈스를 알아보는 법이지. 친하게 계속 잘 지내도록 하세요. ㅍㅎㅎㅎㅎㅎㅎ 난 왜 아라시 사진을 모으고.. 아이폰에 노래를 넣고 있는가.. 휴 큰일이다.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