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식이랄 것 까진 아니지만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는 장면을 찾았다. 

(출처: 인스타그램 hanamama2)

당장 팬분들 방에 공유했더니, 아마도 큐슈지역에만 나온 것 같다고 한다.

왜지?

일본 아침 정보 방송을 통틀어 메자마시라고 하는데, 아마도 메자마시를 통해 나온 것으로 추정!!

뮤직비디오도 아침 7시에 공개한건 이때문이니..?



ㅋㅋㅋ 깨알같은 비닐

호시노겐의 다리는 소중하니까요.



いいね!!

뭐가 좋아.. 나도 같이 좋자.

저렇게 비닐 둘둘감고 도대체 뭐가 좋다고 다른 여자랑 그러는거얌..?

(오모이네.. ㅋㅋㅋㅋㅋ)


스튜디오 추웠졍..? 아직 겨울이지 ㅋㅋ 

저 뿌듯한 표정..

슈퍼스타다운 여유 멋지다.



하나 더!

호시노겐 탈탈 털다가,

새로운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봤다.

(출처: 인스타그램 gen_sora)



이건 내가 본 버전이랑 다른데..?

도라에몽 뮤비 나온 특집으로 MTV에서 호시노겐 특집을 했는데

그때 나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 있는 것과 조금 다르다.

이건 왜 그럴까?

난 왜 일본 문화를 잘 모를까? ㅋㅋㅋ

다른 버전은.. 블루레이/DVD에 넣어주시나요?

제발 넣어주세요. 아이튠즈에 올려주시던지!!!!



내가 이 방송 찾고 만다 ㅋㅋㅋㅋ

(오모이네.....)

사랑은 넘어선 집착 시전 중. 괜찮아. 팬분들이 괜찮다고 해줬어.

찾으면 다시 포스팅해야지!!

뮤직비디오 메이킹도 너무나 정식으로 보고 싶다.

얼른 내놔!! 현기증나니까!!

(오모이네.....)


이번 홍보영상!

본인이 탐크루즈라는 니세.. 

이 정도 되면 진짜 후세아키라한테 로얄티 줘야 되는거 아님..? ㅋㅋ

게다가 난 너는장미보다아름다워에 빠져서 맨날 듣고 있는데..

얼른 와라 얼른!! CD 얼른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