星野 源_덕질

180320 방탄소년단 V, ViVi 인터뷰에서 좋아하는 가수로 호시노겐 언급

4월의돌고래(프릴) 2018. 5. 16. 13:45

 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관련해서 몇번이나 글을 쓰려고 했었는데, 방탄소년단을 잘 몰라서 계속 망설이다가, 어제 결국!! 호시노겐이 라디오에서 방탄소년단 인트로를 틀고 태횽상을 언급했다고 하길래 미루던 포스팅을 해본다. 작년 12월 22일 엠스테 슈퍼라이브에서 만나서 사인을 받았다며, 기뻐했던 태횽상. 아마도 그때 이름을 태횽상으로 써달라고 해서 호시노겐이 태횽상으로 기억하는 것 같다. 


참고로 이날 마츠모토준과의 미녀와 야수 사건도 있었음 ㅋㅋㅋ

2018/02/20 - [星野 源_덕질] - 호시노겐과 아라시(星野源と嵐), 마츠모토 준!! 이번주 엠스테에서 재회예정(180223)

엠스테오피셜사진



 태횽상.. 부럽다. 호시노겐이 공식적으로 언급한 한국, 한글, 한국어 등 한국에 관련된 것이 제모샵 다음으로 태횽상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부럽다. 태횽상!! 이제 V는 우리에게 -호시노겐 국내팬들이게 ㅋㅋ- 부러운 태횽상 되시겠다. 

 이로써 호시노겐이 한글을 말하거나 한국에 대해 언급한 것은 2번. 아 물론, 도라에몽 첫방 때 트와이스에게 타모리상이 도라에몽 하냐고 하니까 한국에서도 진짜 인기 많다 하며 도라에몽 성대모사를 했을 때, 에~~~~~~~~~? 한 것도 있지만 그건 한국에 대해 이야기 하거나 한국어를 한건 아니니까. 하.. 부럽다 태횽상. 아무리 징글을 보내도 뽑히지 않는 나로써는, 방탄소녀단이라도 했어야 했나 싶지만, 그러기에는 실력이 없네..? ㅋㅋㅋㅋ 


 일본매체에서 줄기차게 호시노겐이 좋다고 언급했던 태횽상

호시노겐가 혼또니 다이스키데스 ㅋㅋ 진심임.

감사합니다. 우리 부족한 아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괜찮은 아이인데 변태에 여자를 많이 좋아해요..



2018/01/29 - [星野 源_덕질] - 방탄소년단 칭찬해(방탄소년단 일본방송, 일본에서 좋아하는 가수는?)


 라디오 후기는 안올리고 ㅋㅋ 라디오 후기는 다음주에 올리게 되지 않을까, 오늘 다 듣고 올리고 싶은데. 여행스케쥴이 있는데! 하지만 그 전에 태횽상을 부러워 하면서.. 올해 3월에 방탄소년단 V가 일본에서 인터뷰한 내용 중 호시노겐 언급 부분만 번역.


기사전문보기: https://www.vivi.tv/topics/2018/03/6233/


Q.共演してみたい日本のアーティストや俳優は?

공연하고싶은 일본의 아티스트와 배우는?

星野源さん!大好きです!! 昨年末の『ミュージックステーション』でお会いして、少しお話しできました。星野さんは歌手活動も俳優業もされていますが、もしできるなら歌で共演してみたいです。

호시노겐상! 정말 좋아요! 작년말에 '뮤직스테이션'에서 만나, 조금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호시노겐상은 가수와 배우업을 모두 하지만, 만약 가능하다면 노래로 함께 공연하고 싶습니다. 


 와.. 호시노겐이 다른 사람들과 협업을 잘 하진 않지만, 피쳐링이라던가 곡을 준다던가 -칸자니는 그래서 니세아키라가 곡을 줬으니까.. ㅋㅋㅋㅋ- 그래도 도라에몽부터는 뭔가 다른 사람들과도 함께 하려고 하는 것이 느껴지니까 친하게 지내세요. 공연DVD에 축하인사라도 보내면.. 우리 호시노겐 한국에서 엄청 유명해지겠지. 일본에서는 정말 넘사벽 슈퍼스타인데. 태횽상님, 한국에서 호시노겐 유명해지면 지분 있습니다. 확실히 있어요.



★호시노겐 팬이시면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